UPDATED. 2024-04-20 08:29 (토)
채령, 내년 2월 한 살 연상 교사와 백년가약… "결혼 후에도 방송 생활 이어갈 것"
상태바
채령, 내년 2월 한 살 연상 교사와 백년가약… "결혼 후에도 방송 생활 이어갈 것"
  • 강한결 기자
  • 승인 2018.12.26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강한결 기자] 프리랜서 방송인 채령이 내년 2월 한 살 연상의 교사와 백년가약을 맺는다. 채령은 결혼 후에도 방송 생활을 지속할 것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26일 OSEN의 단독 보도에 따르면 채령은 내년 2월 9일 한 살 연상의 교사 남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OSEN은 채령이 "테니스 모임에서 지금의 남자친구를 만났고 운동을 하는 과정에도 정이 들었다"며 남자친구와 사귀게 된 과정을 밝혔다고 전했다.

 

채령 [사진=채령 인스타그램 영상 화면 캡처]

 

채령은 지금의 남자친구와 6개월 가량 교제를 이어온 것으로 알려졌다. 채령은 "연애한지 6개월 정도 됐는데 서로를 향한 믿음이 커서 평생을 함께 하기로 했다”고 밝히기도 했다.

결혼 이후 계획에 대해 채령은 "혼인 후에도 방송활동은 꾸준히 이어갈 것"이라는 입장을 밝히기도 했다.

성균관대학교 출신인 채령은 2004년 KMTV VJ선발대회를 통해 공채 VJ로 연예계에 입문했다. 이후 채령은 KBS1 ‘남북의 창’, KBS2 ‘여유만만’, MBC ‘기분 좋은 날’, JTBC ‘연예특종 서바이벌’, TV조선 ‘열린비평 TV를 말하다’ 등에 출연했으며 현재 프리랜서 방송인으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