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3:09 (목)
'해피투게더4' 에이프릴 나은, '고막 남친' 폴킴에 "귀를 책임지는 분"...조윤희도 팬심 과시
상태바
'해피투게더4' 에이프릴 나은, '고막 남친' 폴킴에 "귀를 책임지는 분"...조윤희도 팬심 과시
  • 이남경 기자
  • 승인 2018.12.27 2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남경 기자] '해피투게더4' 에이프릴 나은과 조윤희가 폴킴에 팬심을 보였다. 폴킴은 '너를 만나'를 라이브로 선보이며 기대에 부응했다.

27일 저녁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4'에서는 에이프릴 나은이 폴킴에 대한 팬심을 드러냈다. 이날 유재석은 "이 자리에 나은 씨의 남자친구가 있다고 들었다"며 말을 꺼냈다. 나은이 밝힌 남자친구는 '만인의 고막남친'으로 불리는 폴킴이었다. 

 

[사진= KBS 2TV '해피투게더4' 방송화면 캡쳐]

 

폴킴은 지난 10월 발표한 자작곡 '너를 만나'로 각종 음원차트 정상을 휩쓰는 등 음악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너를 만나'는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 행복했던 순간과 불안했던 순간, 그리고 함께해 나갈 앞으로의 시간을 담은 곡이다. 

폴킴의 팬은 나은 뿐만 아니었다. MC로 출연한 조윤희 역시 육아로 동요만 듣는 와중에도, 폴킴의 '너를 만나'에 대해서는 반가움을 표했다. 

폴킴은 즉석에서 '너를 만나'를 열창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에 나은은 "제가 너무 투킴 님들을 좋아한다. 제 귀를 책임지는 분들이다"라며 이날 게스트로 출연한 폴킴, 샘김에 팬심을 보였다. 

이날 '응답하라 랩소디' 특집으로 꾸며진 '해피투게더4'에는 문희준, 토니안, 폴킴, 샘김, 나은 등이 출연해 유쾌한 입담으로 웃음을 선사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