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20:28 (화)
[스몰톡Q] ‘왕이 된 남자’ 장광-여진구-이세영이 강조한 영화 '광해'와 다른 점은?
상태바
[스몰톡Q] ‘왕이 된 남자’ 장광-여진구-이세영이 강조한 영화 '광해'와 다른 점은?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9.01.03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글 홍영준 기자·사진 손힘찬 기자] ‘왕이 된 남자’ 장광이 원작 영화 '광해'와 이번 드라마에 같은 역으로 출연하게 된 계기를 전했다. 

3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셀레나홀에서 열린 tvN 새 월화드라마 ‘왕이 된 남자’ 제작발표회에서 장광은 "조내관 캐릭터는 영화와 드라마의 차이점은 조금 있지만 역할은 거의 같다. 하선이란 인물에 대해 굉장한 매력과 사랑스러운 마음을 가진 사람이다"고 말문을 열었다.

 

여진구

장광은 "조내관은 충성을 다한다. 영화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았지만 이번 드라마, 믿고 볼 수 있는 감독님과 함께 하기로 했다"며 출연 이유를 공개했다.

여진구 또한 "영화와 가장 큰 차이점은 유소운과 멜로가 추가됐다는 부분이다. 그 부분을 가장 신경 썼다"며 ""드라마 안에선 다른 점을 보여드리기 위해 연기적인 부분에서 선배들과 노력했다"고 설명했다.

여진구의 상대역인 유소운 역을 연기할 이세영 "설정이 같았지만 많은 부분이 달라서 상상하고 만들어내는 데 좀 어려움을 가졌다. 조금 더 어려진 주인공들이 어떤 멜로를 보여드리면 재미있을까 고민했다"고 덧붙였다.

tvN 새 월화드라마 ‘왕이 된 남자’는 천만 영화 ‘광해’를 원작으로 한 리메이크 작품으로 2019년 tvN의 첫 포문을 여는 새로운 사극이다. 오는 7일 밤 9시 30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