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TV영화] '장산범'·'나홀로집에3'·'맨체스터바이더씨'·'그레이트월'·'샌안드레아스'·'마스터' 등 방송
상태바
[TV영화] '장산범'·'나홀로집에3'·'맨체스터바이더씨'·'그레이트월'·'샌안드레아스'·'마스터' 등 방송
  • 강한결 기자
  • 승인 2019.01.04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강한결 기자] TV 영화 채널을 통해 영화 '장산범', '나홀로집에3', '맨체스터 바이 더 씨', '그레이트월', '샌 안드레아스', '스노우 화이트 앤 헌츠맨', '역모:반란의 시대', '보스 베이비'등이 전파를 탄다.

3일 TV 편성표에 따르면 영화 채널인 채널CGV에서는 오전 9시 30분부터 영화 ‘장산범‘을 방송한다.

 

[사진= 영화 '장산범' 포스터]

 

허정 감독의 2017년 작품인 '장산범'에는 염정아(희연 역), 박혁권(민호 역) 등이 출연했다.  장산범’은 부산 해운대구에 위치한 장산을 배경으로 겉모습은 흰 호랑이를 닮았고 친한 이의 목소리를 흉내내 사람들을 유혹한다고 알려진 ‘장산범 괴담’이 모티브다. 

채널CGV는 영화 '장산범’ 방송 종료 이후 오전 11시 20분부터 영화 ‘나홀로집에3’을 방송한다. 오후 1시 10분에는 영화 ‘맨체스터 바이 더 씨’, 오후 3시 50분 ‘샌 안드레아스’, 오후 6시에는 영화 ‘스노우 화이트 앤 더 헌츠맨’이 방송을 앞두고 있다.

OCN에서는 이날 오후 3시 영화 ‘그레이트 월’를 방송한다. OCN은 영화 ‘그레이트 월’ 방송 이후 오후 5시부터 영화 ‘마스터’를 편성했다. 오후 7시 50분에는 영화 ‘역모 : 반란의 시대’가 전파를 탄다.

이외에도 영화채널 슈퍼액션에서는 오전 11 40분시 영화 ‘킹 아더’를 시작으로 ‘레드 라이딩 후드’, ‘언스토퍼블’, ‘스워드 피쉬’, ‘에너미 오브 스테이트’, ‘셜록’, 등을 방송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