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Q트랙] f(x) 루나, 디지털 싱글 '운다고' 오늘 낮 12시 공개
상태바
[Q트랙] f(x) 루나, 디지털 싱글 '운다고' 오늘 낮 12시 공개
  • 강한결 기자
  • 승인 2019.01.04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강한결 기자] f(x) 루나가 디지털 싱글 '운다고 (Even So)'로 팬들과 만날 준비를 마쳤다. SM엔터테인먼트 '감성 디바' 루나의 컴백소식에 많은 팬들이 기대감을 나타내고 있다.

루나의 디지털 싱글 ‘운다고 (Even So)’는 오늘 낮 12시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샤미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타이틀 곡 ‘운다고 (Even So)’ 뮤직비디오도 루나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에서 동시 오픈될 예정이다.

 

루나 디지털 싱글 '운다고'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관계자는 "이번 타이틀 곡 ‘운다고 (Even So)’는 그루비한 베이스와 펑키한 기타 연주, 신스 사운드가 어우러진 미디엄 템포의 R&B 팝 곡으로, 가사에는 루나가 썼던 일기 내용을 바탕으로 삶에 지친 모든 이들에게 힘을 주고픈 희망의 메시지를 담았다"고 전했다.

이번 싱글에는 신예 싱어송라이터 죠지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남녀의  감정선을 섬세하게 표현한 PB R&B 장르의 ‘Do You Love Me’(두 유 러브 미), 보사노바 리듬의 미니멀한 어쿠스틱 곡 ‘안녕 이대로 안녕 (BYE BYE)’까지 루나가 작사, 작곡에 참여한총 3곡이 수록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루나는 오늘(4일) 오후 9시 !t Live(잇라이브)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V LIVE SMTOWN 채널을 통해 전 세계에 생중계되는 ‘!t Live’의 대표 프로그램 ‘뮤기박스’(Music Gift Box)에 출연해서 새 싱글 관련 비하인드 에피소드를 비롯해 타이틀 곡 뮤직비디오 감상, 포인트 안무 소개 등 다양한 이야기로 팬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루나는 이날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1월 5일 MBC ‘쇼! 음악중심’, 6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신곡 ‘운다고 (Even So)’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