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1-01 02:48 (일)
'놀라운 토요일' 김조한 '널 위해 준비된 사랑' 가사는? 문세윤 활약 속 정답 맞출까 *
상태바
'놀라운 토요일' 김조한 '널 위해 준비된 사랑' 가사는? 문세윤 활약 속 정답 맞출까 *
  • 이남경 기자
  • 승인 2019.01.05 2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남경 기자] '놀라운 토요일' 문세윤이 첫 듣기부터 김조한의 '널 위해 준비된 사랑' 가사를 맞추며 활약했다. 과연 문제윤이 정답을 맞추게 될까.

5일 저녁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에서는 김조한의 '널 위해 준비된 사랑'이 두 번째 곡으로 등장했다. 문제로 출제된 부분의 가사는 '내 영혼의 깊은 샘 속에서 사랑을 만난 거야 알 수 있었지 나만의 사랑인걸'이었다.  

 

[사진= tvN '놀라운 토요일' 방송화면 캡쳐]

 

'널 위해 준비된 사랑'은 사랑을 고백하는 아름다운 가사와 기교가 특징으로, 지난 1998년 1월 발매된 곡이다. 가사 내용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축가로 불렸다. 

문세윤은 "이 노래를 저만 알고 있다"며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였다. 모든 멤버들의 받쓰판이 공개된 후 가장 정답에 근접한 사람의 원샷 역시 문세윤의 차지였다. 

모든 멤버들은 앞 부분을 정확히 듣지 못했지만 '나만의 사랑인걸'이라는 부분은 대부분은 맞췄다. 문세윤은 가창까지 완벽하게 정답을 제시했으나, '내 영혼의 깊은 샘 속에서'를 맞추지 못해 소고기 모듬구이를 지키지 못했다. 

과연 멤버들은 힌트로 가사를 맞추고 한우를 맛볼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