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5-26 15:08 (화)
이은형 결혼男 강재준, '코미디 빅리그'서 "남편 지옥 속에 살 것" 셀프 디스
상태바
이은형 결혼男 강재준, '코미디 빅리그'서 "남편 지옥 속에 살 것" 셀프 디스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9.01.06 2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이은형이 결혼 후 처음으로 '코미디 빅리그'에 강재준을 초대해 시선을 끌었다. 이은형 강재준은 이날 재치 넘치는 셀프 디스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6일 방송된 tvN '코미디 빅리그'에는 이은형이 장도연 허안나와 함께 출연해 소원을 비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은형이 결혼 후 처음으로 '코미디 빅리그'에 강재준을 초대해 시선을 끌었다. 이은형 강재준은 이날 재치 넘치는 셀프 디스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사진= JDB 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날 송년회를 맞아 서로 각자의 소원을 들어주기로 한 세 사람. 이은형은 새해를 맞아 종이 울리자 소원을 빌고 눈을 떤 뒤 깜짝 놀랐다. 남편 강재준이 옆에 있었던 것.

놀란 마음에 강재재의 뺨을 때린 이은형에 강재준은 서운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너랑 결혼할 여자가 불쌍하다"는 이은형의 셀프 디스에 이어 강재준도 "너랑 결혼할 남자도 지옥 속에서 살게 될 거 같다"며 악담을 퍼부었다.

이은형 강재준 두 사람은 이미 오래된 부부로 2017년 4월 결혼한 바 있다. 두 사람은 같은해 7월 SBS '자기야-백년손님'에 출연해 당시 SNS 상으로 공개했던 신혼 생활기를 전했다.

대세 '코미디언'들의 웃음 사냥을 위한 치열한 코너 경쟁, 대한민국 웃음의 대세 '코미디빅리그'는 지난 2011년부터 인기리에 방영 중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