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5:33 (금)
김종민 공개연애에 황미나 언급한 '미운우리새끼' 김건모母 "진짜 연애해?"
상태바
김종민 공개연애에 황미나 언급한 '미운우리새끼' 김건모母 "진짜 연애해?"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9.01.06 2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김종민 공개연애에 김건모 어머니도 관심을 보였다. 김종민 전화에 황미나에 대한 질문을 던지며 '미운우리새끼' 김건모 어머니가 김종민의 연애에 높은 관심을 보였다. 

6일 오후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에서는 김종민이 방송 프로그램 '뇌피셜' 녹화 중 김건모 어머니에게 전화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김종민 공개연애에 김건모 어머니도 관심을 보였다. 김종민 전화에 황미나에 대한 질문을 던지며 '미운우리새끼' 김건모 어머니가 김종민의 연애에 높은 관심을 보였다. [사진 = SBS '미운우리새끼' 방송 화면 캡처]

 

이날 김종민 김건모는 초능력자 존재 여부를 두고 토론을 벌였다. 김종민은 "김건모 어머니께서 초능력자라고 하지 않았냐"며 김건모 어머니께 전화를 걸어 직접 확인을 요청했다.

김건모의 전화에 "쓸데 없는 소리"라며 화를 낸 김건모 어머니 이여사는 김종민이 인사를 하자 "너 진짜 연애하는 거냐"며 황미나와 사귀는 게 맞냐고 물었다. 하지만 김종민은 황미나와 관계에 대해 선뜻 대답을 하지 못했다.

'종미나 커플' 김종민·황미나는 TV조선 '연애의 맛'을 통해 가장 먼저 연애를 시작한 커플이다. 황미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방송 클립, 함께 찍은 셀카 등을 공개하며 달콤한 순간들을 남겼다.

엄마가 화자가 되어 아들의 일상을 관찰하고, 육아일기라는 장치를 통해 순간을 기록하는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는 지난 2016년 8월부터 인기리에 방영 중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