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이슈Q] '나는 자연인이다' 성우 정형석, 이시언과 '친분'… 아내 박지윤은 '겨울왕국'의 안나?
상태바
[이슈Q] '나는 자연인이다' 성우 정형석, 이시언과 '친분'… 아내 박지윤은 '겨울왕국'의 안나?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9.01.07 0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나 혼자 산다'에서 이시언과 친분을 자랑했던 성우이자 배우 정형석이 눈길을 모으고 있다. 뮤지컬과 영화, 성우로 활약 중인 정형석은 최근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의 나래이션 목소리를 맡으며 '고막 훈남'으로 사랑받고 있다. 이에 그의 아내인 박지윤 성우 역시 주목받고 있다.

성우 정형석은 연예계 대표 '팔방미인'으로 유명하다. 최근에는 '나 혼자 산다'에서 이시언과 서울예대 선후배 사이임을 밝혀 눈길을 모았다. MBN의 인기 프로그램 '나는 자연인이다'의 나래이션 목소리로 유명한 정현석은 영화 '여중생A', '인랑', '채비' 등 다양한 영화에도 출연했다.

 

배우 이시언과 성우 정형석 [사진 = 정형석 인스타그램]

 

정형석이 맡고 있는 프로그램들도 눈길을 모은다. 2012년부터 방송된 MBN의 예능 프로그램 '나는 자연인이다'를 비롯해 tvN '숲속의 작은 집'의 나래이션을 맡았다. MBC '전지적 참견시점'에는 스튜디오에 출연하기도 했다.

성우 정형석의 아내도 '유명 성우'다. 성우 정형석의 아내는 '겨울왕국'의 안나 성우로 유명한 박지윤이다. 박지윤은 최근 MBC '복면가왕'에 출연, 가왕전에 도전하는 뛰어난 노래 실력도 뽐냈다. 박지윤은 '노래싸움 승부'에서도 뛰어난 노래 실력을 뽐낸 바 있다.

성우 정지윤의 가족관계 또한 관심을 모은다. 아버지가 중견 배우 박용식이기 때문이다.

박지윤과 정형석은 지난 2009년 결혼식을 올리며 성우 팬들 사이에 큰 화제를 모았다. 박지윤은 '겨울왕국' 안나 뿐만 아니라 '라푼젤'은 라푼젤, '마이리틀포니'의 트와일라잇 스파클 역을 맡았다. 

성우 장형석은 최근 다양한 방송에서 목소리와 얼굴을 알리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그런 장형석의 결혼, 아내 박지윤 역시 시청자들 사이에 화제를 모으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