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4-04 10:37 (토)
영화 '리지' 달력 포스터 공개…상속녀 클로에 세비니X하녀 크리스틴 스튜어트의 치명적 케미 '눈길'
상태바
영화 '리지' 달력 포스터 공개…상속녀 클로에 세비니X하녀 크리스틴 스튜어트의 치명적 케미 '눈길'
  • 심언경 기자
  • 승인 2019.01.08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심언경 기자] 영화 '리지'의 2019 달력 포스터가 공개됐다. 매혹적인 하녀 크리스틴 스튜어트와 아름다운 상속녀 클로에 세비니가 담긴 포스터는 남다른 감성을 자랑하며 관객들의 이목을 끈다.

 

[사진=영화 '리지' 2019 달력 포스터]

 

영화 '리지'는 엄격한 아버지와 외롭게 지내던 리지(클로에 세비니)의 저택에 새로운 하녀 브리짓(크리스틴 스튜어트)이 들어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특히 '리지'는 1800년대 미국 메사추세츠 주에서 일어난 '리지 모든 살인사건'을 모티브로 한 영화로, 보다 실감나고 개연성 있는 극 전개를 기대할 수 있다. 

공개된 '리지'의 2019 달력 포스터에는 크리스틴 스튜어트가 클로에 세비니의 손등에 입맞추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두 사람의 아름다운 비주얼이 눈길을 끄는 가운데, 하녀와 상속녀 간의 치명적인 케미스트리를 섬세하게 그려내 극에 대한 흥미를 자아낸다. 해당 포스터는 개봉과 동시에 예매 관객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배포될 예정.

영화 '트와일라잇'으로 잘 알려진 배우 크리스틴 스튜어트가 파격적인 하녀로 돌아와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리지'는 오는 1월 10일 개봉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