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김재환, 스윙엔터테인먼트 손잡고 워너원→솔로 활동 시작..."전폭 지원할 것" (공식입장)
상태바
김재환, 스윙엔터테인먼트 손잡고 워너원→솔로 활동 시작..."전폭 지원할 것" (공식입장)
  • 이남경 기자
  • 승인 2019.01.09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남경 기자] 워너원 출신 김재환이 스윙엔터테인먼트에서 솔로 활동을 시작하게 됐다. 

스윙엔터테인먼트는 9일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와 김재환, 그리고 스윙엔터테인먼트 간의 충분한 대화 끝에 김재환의 향후 활동은 스윙엔터테인먼트와 함께 하게 되었음을 알린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워너원 출신 김재환 [사진= 스포츠Q DB]

 

이어 "스윙엔터테인먼트는 김재환의 음악적 발전과 앞으로의 솔로 활동을 위한 기획, 마케팅, 매니지먼트까지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는 워너원의 메인 보컬로 멋진 활약을 보여준 김재환의 앞으로의 활동에 대해 회사의 전 인프라를 통한 전폭 지원을 할 것"이라며 "더욱 발전된 모습으로 돌아올 김재환에게 앞으로도 변함없는 응원과 지지 부탁드리겠다"고 덧붙였다. 

김재환은 지난해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 개인 연습생으로 참가했다. 국민 프로듀서들의 최종 투표 결과 11위권 내에 이름을 올리며 워너원 멤버로 발탁됐다. 워너원 멤버들은 CJ ENM 레이블인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지난해 12월 31일까지 활동을 펼쳤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