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스몰톡Q] '증인' 김향기, 정우성과 생후 29개월 때 첫 만남? "우성 삼촌 손 잡고 촬영해"
상태바
[스몰톡Q] '증인' 김향기, 정우성과 생후 29개월 때 첫 만남? "우성 삼촌 손 잡고 촬영해"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9.01.10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증인'에서 정우성과 호흡을 맞춘 배우 김향기가 17년 전 정우성과의 인연을 밝혔다.

10일 건대입구 롯데시네마에서 진행된 영화 '증인' 제작보고회에서는 정우성과 김향기의 17년 전 CF 당시의 사진이 공개됐다. 김향기는 "저는 기억이 나지 않는다. 어머니가 이야기 해주셨다"며 당시의 에피소드를 밝혔다.

 

'증인' 김향기 [사진 = 스포츠Q DB]

 

김향기는 "그 때 낯선 공간이어서 엄마 옆에서 떨어지지 않으려고 했다고 한다. 그래서 다른 아이가 촬영을 할 뻔 했는데, 그 때 우성 삼촌이 오셔서 손을 내밀어주니 아이가 잘 따랐다고 한다"며 당시의 인연을 설명했다.

정우성은 17년 전 김향기와의 CF촬영 당시에 대해 "저도 기억이 안난다"라고 말했다. 이어 정우성은 "이후 김향기 씨가 연기를 하고 성장해 오는 모습을 보면서도 상상을 못했다. 향기가 저에게 먼저 촬영정에서 17년 전 이야기를 해 주더라"라고 말했다.

정우성은 배우 김향기에 대한 신뢰도 보여줬다. 정우성은 "김향기라는 배우가 가지고 있는 순수함이 저에게 양순호 라는 캐릭터를 연기하는 데 큰 영감을 줬다. 좋은 동료 배우였다"고 설명했다.

김향기 역시 정우성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김향기는 정우성의 장점을 묻는 질문에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가지고 계시다"라고 말해 훈훈함을 더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