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TV풍향계] '나 혼자 산다' 전현무♥한혜진·화사 출격에도 시청률 하락? 재방송 시간표 살피니
상태바
[TV풍향계] '나 혼자 산다' 전현무♥한혜진·화사 출격에도 시청률 하락? 재방송 시간표 살피니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9.01.12 0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나 혼자 산다'가 한풀 꺾인 시청률 상승세를 기록하며 눈길을 모았다. 경쟁 프로그램 JTBC '스카이캐슬'의 시청률 상승세가 돋보이는 가운데 '나 혼자 산다'의 시청률에도 시청자들의 시선이 쏠리고 있다.

12일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는 12.6%(이하 전국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분보다 2.9%P 하락한 수치다.

 

'나 혼자 산다' 전현무, 한혜진 [사진 = MBC '나 혼자 산다' 방송화면 캡처]

 

'나 혼자 산다'는 최근 결별설이 불거졌던 전현무와 한혜진의 훈훈한 장면을 담아내며 결별설을 일축했다. 최근 두 사람은 스튜디오에서 대화를 하지 않는 모습을 보이며 결별설에 휩싸였다. 특별한 해명을 하지 않은 두 사람은 '나 혼자 산다'에서 여전이 훈훈한 커플의 모습을 보여주며 결별설을 일축했다.

'나 혼자 산다'의 새로운 인기 멤버가 된 화사의 출연에도 시청률은 상승세를 보이지 않았다. 화사는 '나 혼자 산다'에서 이시언과 함께 파격 분장을 선보였다.

'나 혼자 산다'의 주말 재방송 시간도 화제를 모은다. 11일 방송된 276회 MBC에서 오후 5시30분 재방송 된다. MBC 드라마 넷에서는  밤 11시 10분 최신화인 276회를 재방송한다. MBC 에브리원에서는 오후 8시 30분 276회가 재방송 될 예정이다.

금요일 밤을 책임지는 MBC의 효자 예능 '나 혼자 산다'다. 그러나 '나 혼자 산다'의 시청률이 다소 떨어지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