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Q(큐)

상단여백
HOME 엔터테인먼트 방송
[TV영화] '나홀로 집에'·'모아나'·'원더우먼'·'검사외전', 주말 채널 CGV·OCN서 만난다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9.01.12 10:29 | 최종수정 2019.01.12 10:29:53
  • 댓글 0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TV 영화 채널에서 인기 영화들을 방송한다. 12일(토)요일에는 '나홀로 집에', '모아나', '원더우먼', '검사외전'이 편성됐다.

12일 채널 CGV 편성표에 따르면 오전 10시 50분부터 영화 '나홀로 집에'가 방송된다. '나홀로 집에'는 지난 1991년 개봉한 가족 영화로 크리스마스 시즌 가장 사랑받는 영화다.

'나 홀로 집에'는 5편까지 시리즈로 제작될 만큼 전 세계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다. 맥컬리 컬킨은 '나 홀로 집에'로 어린 나이에 톱스타가 되는 영광을 안기도 했다.

 

[사진 = 영화 '나 홀로 집에' 포스터]

 

오후 3시 20분 부터 채널 CGV에서는 디즈니 애니메이션 영화 '모아나'가 방송된다. '모아나'는  지난 2017년 개봉한 디즈니 프린세스 영화로 폴리네시아를 배경으로 한 영화다. '모아나'는 국내 개봉 당시 230만 관객을 동원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주제가 역시 큰 사랑을 받았다.

영화 채널 OCN에서는 오후 12시 50분부터 DC 시네마의 영화 '원더우먼'(2017)을 방송한다. '원더우먼'은 저스티스 리그의 소속이자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은 여성 히어로인 '원더우먼'의 리부트 영화다. 배우 갤 가돗이 원더우먼 역을 맡으며 큰 사랑을 받았다.

'원더우먼'은 흥행 참패를 맛봤던 DC 코믹스 실사화 영화 중 가장 먼저 평단과 관객의 찬사를 받은 작품이다. '원더우먼'은 현재 속편 제작을 앞두고 있다.

오후 6시 20분 OCN에서는 영화 '검사외전'이 방송된다. '검사외전'은 황정민, 강동원 등 충무로 대세 배우들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영화다. 2016년 개봉 당기 970만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에 크게 성공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한별 기자  juhanbyeol@sportsq.co.kr

<저작권자 © 스포츠Q(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한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