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TV본색] '스카이캐슬'(SKY캐슬) 혜나 죽음에 결말 스포일러? 몇부작·재방송 시간 살펴보니
상태바
[TV본색] '스카이캐슬'(SKY캐슬) 혜나 죽음에 결말 스포일러? 몇부작·재방송 시간 살펴보니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9.01.12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스카이캐슬'(SKY캐슬)이 매화 자체시청률을 갱신하고 있는 가운데 결말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스카이캐슬'의 갈등이 고조되면서 드라마가 몇부작인지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도 높다.

JTBC '스카이캐슬'(SKY캐슬)(극본 유현미·연출 조현탁)은 1%대의 시청률로 첫 방송을 시작해 현재 16.4%(닐슨 코리아 기준)을 달성하며 금요일 심야 시청률 최강자로 거듭났다. 

'스카이캐슬'은 당초 16부작으로 예정되어있었지만 캐스팅 확정 이후 20부작으로 연장했다. 현재 '스카이캐슬'은 15화까지 방영된 상태로 종영까지는 약 2주가 남았다.

 

[사진 = JTBC '스카이캐슬' 포스터]

 

'스카이캐슬'은 지난 15회 방송에서 주요 인물인 김혜나(김보라 분)가 사망하며 긴장감을 높였다. '스카이캐슬'의 주민들 중 범인이 의심되는 가운데 기존 등장인물들이 심리적인 불안을 보이며 결말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인터넷 커뮤니티에서는 '스카이캐슬 스포'라는 제목의 글들이 다수 등장하며 결말에 대한 예측이 이어지고 있다.

'스카이캐슬'의 스포일러 중 일부는 실제 드라마의 전개와 맞아떨어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해당 스포일러에는 혜나의 죽음이 타살이 아닌 자살이며 서로를 의심하는 끝에 스카이 캐슬의 주민들이 비극적인 결말을 맞이한다는 내용이 담겨 있다. 황우주(찬희 분)가 용의자로 지목되는 장면, 김혜나의 죽음 등 15회 대부분의 내용이 스포일러와 들어맞으며 논란을 자아내고 있는 상황.

'스카이캐슬'은 본 방송 뿐만 아니라 재방송 역시 높은 관심과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다. 12일(토) '스카이캐슬'의 재방송 시간표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 상황.

12일 JTBC 편성표에 따르면 '스카이캐슬'은 오후 12시 12회부터 재방송한다. 지난 방송분인 15회는 오후 4시 30분 방송될 예정이다.

JTBC 2에서도 화제의 드라마 '스카이캐슬'을 재방송한다. JTBC 2 편성표에 따르면 '스카이캐슬'은 오전 9시 30분 13회 방송을 시작으로 오후 8시 최신화인 15회 방송까지 재방송된다.

매 방송 화제를 모으는 JTBC 드라마 '스카이캐슬'이다. 화제의 중심에 오른 '스카이캐슬'이 어떤 결말로 시청자들을 납득시킬 수 있을까? 연일 화제인 드라마 '스카이캐슬'의 이모저모에 시청자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