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이슈Q] 기안84, 공황장애 고백 '재주목'… 김구라·이경규·이희준도
상태바
[이슈Q] 기안84, 공황장애 고백 '재주목'… 김구라·이경규·이희준도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9.01.14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기안84의 공황장애가 방송을 통해 다시 주목받으며 공황장애를 앓았던 스타들도 주목받고 있다.

최근 방송된 '나 혼자 산다' MBC 연에대상 편에는 시상식에 참여한 기안84가 공황장애 약을 복용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기안84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공황장애 및 불안장애를 앓고 있다는 사실을 고백한 바 있다.

 

기안84 [사진 = 스포츠Q DB]

 

지난 6월 방송된 '나 혼자 산다'에는 기안84의 병원방문기가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기안84년 수년째 공황장애와 불안장애로 병원을 다니고 있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 기안84는 성인 ADHD 검사를 받는 모습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응원을 받았다.

기안84 뿐만이 아니다. 공황장애를 고백한 스타들도 주목받고 있다.

'독설가' 김구라 역시 공황장애를 앓은 바 있다. 김구라는 방송을 통해 공황장애를 겪고 있다고 밝혔다. 이밖에도 개그계의 '대부' 이경규 역시 공황장애를 앓고 있다고 밝히며 웃음 뒤 숨겨진 아픔을 고백했다.

이희준은 라디오 프로그램 'FM영화음악 정은채입니다'에서 공황장애 사실을 밝혔다. 직접 연출한 영화 '병훈의 하루'가 공황장애를 겪은 경험담을 바탕으로 만들었다며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하기도 했다.

기안84는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MBC 연예대상에서 보여진 기안84의 모습에 공황장애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