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02 (금)
[스몰톡Q] 여자친구 엄지, "일본 동물원에서 '버디' 만나... 알아봐주셔서 감사해"
상태바
[스몰톡Q] 여자친구 엄지, "일본 동물원에서 '버디' 만나... 알아봐주셔서 감사해"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01.14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여자친구의 엄지가 일본에서의 인기를 실감했던 에피소드를 털어놓았다.

14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진행된 여자친구(소원, 예린, 은하, 유주, 신비, 엄지) 두 번째 정규앨범 ‘타임 포 어스(Time for us)’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여자친구 엄지는 “일본 동물원에서 알아봐주셔서 감사했다”며 미소를 지었다.

 

여자친구 [사진=스포츠Q(큐) DB]

 

이어 여자친구 엄지는 “일본에서 지나가시던 분이 갑자기 지갑에서 ‘버디’ 공식 카드를 꺼내셨다. 너무 감사했다”며 당시의 추억을 떠올렸다. 여자친구의 은하 역시 “일본에서 옷을 사러 갔는데 직원 분이 ‘여자친구 은하 닮았다’고 해주셔서 깜짝 놀랐다”고 말해 멤버들을 폭소케 만들었다.

‘밤’, ‘여름여름해’, ‘귀를 기울이면’ 등 발매하는 곡마다 음원차트를 휩쓸고 있는 여자친구가 지난 2016년 7월 이후 2년 6개월 만에 정규앨범을 발매했다. 여자친구의 두 번째 정규앨범인 ‘타임 포 어스(Time for us)’는 오랜 시간 곁에 있어준 버디와 여자친구를 위한 시간이라는 의미가 담겨있다.

특히 ‘타임 포 어스(Time for us)’의 타이틀곡 ‘해야’는 좋아하는 사람을 아직 떠오르지 않은 ‘해’에 비유한 노래로 여섯 멤버들의 감미로운 음색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곡이다. 또한 ‘밤’으로 환상의 호흡을 펼친 작곡가 노주환, 이원종이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해 여자친구의 새로운 매력을 엿볼 수 있다.

여자친구의 두 번째 정규앨범 ‘타임 포 어스(Time for us)’에는 타이틀곡 ‘해야’ 이외에도 ‘You are not alone’, ‘기적을 넘어(L.U.V.)’, ‘GLOW(만화경)’, ‘비밀 이야기(Our Secret)’, ‘Only 1’, ‘Truly Love’, ‘보호색(Show Up)’, ‘겨울, 끝(It’s You)’, ‘A Starry Sky’, ‘Love Oh Love’, ‘Memoria(Korean Ver.)’ 등 13곡이 수록돼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