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53 (목)
[Q트랙] 방탄소년단·워너원·트와이스까지 '제28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2019 서가대) 라인업…생중계는?
상태바
[Q트랙] 방탄소년단·워너원·트와이스까지 '제28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2019 서가대) 라인업…생중계는?
  • 심언경 기자
  • 승인 2019.01.15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심언경 기자] '제28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시상식이 오늘(15일) 개최된다. 매년 화려한 라인업으로 주목받았던 서울가요대상에는 올해도 대세 스타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낸다. 월드스타 방탄소년단부터 인기 걸그룹 트와이스, 시상자로 나선 톱 배우들까지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볼 거리를 제공한다.

15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는 '제28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이하 '2019 서가대') 시상식은 한 해 동안 대중의 사랑을 가장 많이 받은 가수를 선정, 시상하는 음악 시상식이다. 

 

[사진='제28회 서울가요대상' 포스터]

 

'2019 서가대'에서는 공정하고 엄중한 심사를 통해 선정된 뮤지션들에게 대상, 본상, 신인상, 장르별 특별상 등을 수여한다. 특히 월드스타로 거듭난 방탄소년단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대상을 수상할 수 있을지 여부가 관심을 모은다.

'2019 서가대'의 MC는 신동엽, 김소현, 김희철이 맡았다. 출연자로는 방탄소년단, 트와이스, 아이콘, 레드벨벳, 워너원, NCT, 세븐틴, 마마무, 뉴이스트 W, 모모랜드, 몬스타엑스, 스트레이키즈, 아이즈원, 드렁큰 타이거, 여자친구, 임창정, 양다일, 크라잉넛, Adoy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활약했던 배우들도 레드카펫을 화려하게 장식한다. 이정재, 류승룡, 정해인, 김지석, 이상엽, 강지환, 우도환, 장동윤, 안효섭 등의 남자 배우들과 오연서, 고아라, 남지현, 이시영, 조윤희, 김소연, 강한나, 나나, 클라라, 안현모, 김새론 등의 여자 배우들이 시상자로 참여한다.

'2019 서가대'는 15일 오후 6시 50분부터 KBS drama, KBS joy, KBS w, 빵야TV 등을 통해 생중계된다. 같은날 오후 5시부터 열리는 레드카펫 행사는 빵야TV에서 생중계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