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37 (금)
‘국경없는 포차’ 덴마크 코펜하겐서 신세경X보미 '러블리 케미 발산'
상태바
‘국경없는 포차’ 덴마크 코펜하겐서 신세경X보미 '러블리 케미 발산'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9.01.16 2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신세경과 보미가 ‘국경없는 포차’를 통해 덴마크 코펜하겐에서 영업을 개시한다. 

16일 ‘국경없는 포차’ 제작진은 "올리브와 tvN에서 동시 방송되는 이날 방송에서는 덴마크 코펜하겐에 오픈한 ‘국포 2호점’의 본격적인 영업 개시 장면이 그려진다"고 밝혔다.

 

[사진 = CJ ENM ‘국경없는 포차’ 제공]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포차를 찾은 한 덴마크 손님은 한국과의 특별한 사연을 털어놔 눈길을 끈다. 현장의 관계자는 "박중훈은 손님과 조심스럽게 대화를 이어가던 중 눈물을 보였고 손님은 박중훈의 위로에 감동했다면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며 "이를 지켜보던 안정환은 묵묵히 라면을 끓여 손님을 대접했고 뜻밖의 고백으로 가슴을 뭉클하게 했다"고 녹화 당시 분위기를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풍랑을 거치고 항해하다 잠시 운하에 정착한 항해사들이 찾아와 몸과 마음을 쉬어가는 모습이 그려진다. 항해사들의 다이내믹한 항해 일지와 흥겨운 기타 연주에 이경도 젬베를 치며 호흡을 맞췄고 크루들과 ‘국경없는 친구’가 돼 훈훈한 장면을 연출했다고. 

기대감을 더하는 부분은 또 있다. 미녀 크루 보미와 신세경의 호흡이다.

제작진은 "에이핑크 보미가 코펜하겐 ‘휘게 포차’에 스페셜 크루로 투입돼 본격 활약을 보여준다"며 "걸그룹 특유의 화사한 미모와 발랄함으로 언니오빠 크루들의 관심과 응원을 한 몸에 받은 보미는 신세경의 살뜰한 보살핌으로 ‘러블리 휘게 자매’의 케미를 발산할 예정이다"고 밝혀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여기에 더해 날로 더해가는 박중훈과 안정환의 ‘아재 케미’ 역시 보는 즐거움을 더하고 있다. '아재개그'부터 위트 있는 토크와 말없이 후배들을 챙기는 센스, 글로벌 손님들과 소통하고 교감하는 모습이 시청자들로부터 훈훈한 반응을 얻고 있다. 

제작진은 "화려했던 파리 포차와는 사뭇 다른 분위기로, 북유럽의 감성이 살아 숨쉬는 또 다른 매력과 백만불짜리 풍광을 선사할 예정다"고 밝히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국의 정을 듬뿍 실은 포장마차가 국경을 넘어 해외로 가서 현지 사람들에게 한국 포장마차의 맛과 정을 나누는 프로그램  '국경없는 포차'는 16일 밤 11시에 올리브와 tvN에서 동시 방송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