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6-20 00:27 (목)
[영화본색]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예고편, 미스테리오 '주목'… 올해 마블 영화 일정은?
상태바
[영화본색]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예고편, 미스테리오 '주목'… 올해 마블 영화 일정은?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9.01.16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캡틴 마블' 3월·'어벤져스4' 4월 관객 만난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이 베일을 벗었다. 이번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의 예고편과 티저 포스터 공개에 2019년 마블 영화 개봉 일정에 대한 영화 팬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은 지난 2017년 개봉한 영화 '스파이더맨 홈커밍'의 후속작이다. 지난 '스파이더맨 홈 커밍'에서 새로운 피터 파커의 모습을 보여줬던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을 오는 7월 개봉 확정하며 눈길을 모았다.

2019년에도 '마블 열풍'은 계속될 예정이다.

 

[사진 =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티저 포스터]

 

먼저 전 세계 영화 팬들의 이목을 끌고 있는 '캡틴 마블'이 있다. '캡틴 마블'은 새로운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히어로 '캡틴 마블'의 탄생기를 그릴 이야기가 될 예정이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에서 주요 히어로들이 사망 혹은 은퇴를 암시하며 세대교체의 복선을 남겨둔 가운데 캡틴 마블은 2세대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핵심 히어로가 될 것으로 보인다.

'캡틴 마블'은 오는 3월 개봉한다. 이미 '스파이더맨 파 프롬'에 앞서 티저 예고편을 공개한 상태. 특히 캡틴 마블인 캐롤 댄버스로 분하는 배우로는 오스카 여우주연상을 수상하며 연기력을 인정 받은 브리 라슨이 캐스팅 돼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19년 개봉하는 마블 영화 중 영화 팬들의 이목을 모으는 작품은 또 있다. '어벤져스 4'(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오는 4월 개봉을 예정하고 있다. 역대 최강의 빌런 타노스를 상대하는 어벤져스 멤버들의 활약이 기대되는 '어벤져스4'는 지난 2018년 개봉한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에서의 복선을 회수할 영화로 기대를 모은다.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의 예고편에는 새로운 캐릭터 미스테리오가 등장해 눈길을 모았다. 배우 제이크 질렌할이 미스테리오 역을 맡으며 새로운 매력을 뽐낸 가운데 기존 마블 영화처럼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이 높은 흥행 스코어를 거둘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