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Q(큐)

상단여백
HOME 생활·문화 생활일반
"추성훈 추사랑 부녀, 대치동 샤론코치 뜬다!"
  • 석경민 기자
  • 승인 2019.01.17 11:22 | 최종수정 2019.01.17 11:23:03
  • 댓글 0

[스포츠Q(큐) 석경민 기자]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대표이사 박상현)가 오는 19일 광고모델 추성훈-추사랑 팬사인회, ‘대치동 샤론코치’ 이미애 샤론코칭&멘토링연구소 대표 특별강연 등으로 구성된 성장연구소 겸 대치점 직영전시장(서울 강남구 삼성로342 세정빌딩 1층)의 오픈파티를 연다.

성장연구소 겸 대치 전시장은 바디프랜드가 최근 세계 최초로 출시한 성장기 어린이 및 청소년용 안마의자 ‘하이키(Highkey)’의 전용관으로 꾸려진다. 하이키를 비롯한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을 접할 수 있는 동시에 뇌파 및 학습심리 검사 등 전문의 상담도 받을 수 있다. 상담은 바디프랜드메디컬R&D센터 소속 전문의들이 맡는다.

 

 

 

바디프랜드는 이번 오픈파티에서 팬사인회, 특별강연과 함께 안마의자 초특가 경매, 경품 추첨 이벤트까지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19일 오후 1시부터는 추성훈-추사랑 부녀의 팬사인회가 진행된다. 두 사람은 약 1시간 동안 팬사인회와 포토타임을 통해 바디프랜드의 고객들과 만난다. 팬사인회에 참가하면 사인과 함께 기념사진 촬영도 할 수 있다.

팬사인회가 끝난 뒤 오후 2시에는 이미애 대표가 ‘성장∙성적∙성공,초등학교 때 습관이 평생을 좌우한다면?’을 주제로 강연한다. ‘대치동 샤론코치’로 유명한 이 대표는 '엄마주도학습', '오늘 엄마가 공부하는 이유' 등의 저자이기도 한 교육 컨설턴트 및 학습 코치 전문가다.

이날 오후 4시 30분부터는 ‘렉스엘플러스’ 안마의자를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는 초특가 경매 이벤트가, 오후 6시에는 라클라우드 천연 라텍스 베개와 목, 어깨 안마기를 증정하는 경품 추첨 이벤트가 이어진다.

아울러 오픈파티 당일 바디프랜드의 헬스케어 제품을 구매, 렌탈한 고객에게는 가격 할인 등 다양한 혜택도 주어진다.

제품 구매 시 10% 할인, 렌탈 시 3개월분 렌탈료 면제 혜택과 ‘카페 드바디프랜드 청담’ 레스토랑의 2인 식사권을 받을 수 있다. 또 구매, 렌탈 고객에게는 뇌파, 체형 검사 및 성장기 운동 처방 등으로 구성된 ‘성장연구소 VIP 프로그램’ 1회 이용권도 증정된다.

이외에도 이번 성장연구소 겸 대치 전시장에는 바디프랜드가 이탈리아 슈퍼카 브랜드 람보르기니와 손잡고 세계 최초로 출시한 '람보르기니 안마의자'와 세계 최초의 기능인 ‘브레인 마사지(Brain massage)’가 적용된 ‘파라오S’, ‘파라오’, ‘렉스엘 플러스’, ‘팬텀’ 등도 전시된다.

이탈리아산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와 방문관리의 번거로움을 없앤 자가 필터 교체 직수형정수기 ‘W정수기’도 만나볼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석경민 기자  webmaster@sportsq.co.kr

<저작권자 © 스포츠Q(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