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7-20 01:35 (토)
[패션Q] "멍뭉美부터 훈훈함까지"…'국민 남친' 강다니엘, 인스타그램으로 살펴본 사복 패션
상태바
[패션Q] "멍뭉美부터 훈훈함까지"…'국민 남친' 강다니엘, 인스타그램으로 살펴본 사복 패션
  • 심언경 기자
  • 승인 2019.01.17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심언경 기자] 워너원 출신 강다니엘의 인기가 여전하다. 그는 사모예드를 연상케 하는 귀여운 외모와 듬직한 대형견 피지컬로 지난해 연예계를 뜨겁게 달궜다. 매력적인 사투리와 유려한 춤선 등도 그의 인기에 한몫했다. 하지만 최근 그의 인스타그램을 살펴보니, 또 다른 인기 비결을 찾을 수 있었다. 바로 남친 매력을 맘껏 발산하는 그의 사복 패션이었다. 

지난 2일 강다니엘은 개인 인스타그램을 개설했다. 이날 강다니엘은 게시물 네 개를 연달아 올려 그동안 SNS로 소통하지 못했던 팬들의 아쉬움을 달랬다.

 

[사진=강다니엘 인스타그램]

 

특히 강다니엘이 이날 올렸던 사진 네 장 중 두 장은 그의 사복 패션 센스를 엿볼 수 있었다. 첫 번째 사진에서는 강다니엘의 핑크색 후드 티셔츠가 눈에 띈다. 엠넷(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도 핑크빛 머리로 주목받았던 그는 분홍색 후드 티셔츠 역시 완벽하게 소화하는 모습이다. 무대 아래 수수한 얼굴과 세팅되지 않은 머리는 그의 후드 패션에 한층 귀여움을 더했다.

또 다른 사진에는 지난해 일본으로 떠났던 강다니엘의 모습이 담겨 있다. 그는 볼드한 로고가 프린팅된 티셔츠에 데미지 진을 매치했다. 이에 삭스슈즈까지 착용해 완벽한 남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이때 루즈한 티셔츠와 일자로 딱 떨어지는 바지가 강다니엘의 우월한 피지컬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사진=강다니엘 인스타그램]

 

지난 4일에는 강다니엘이 "스케이트"라는 글과 함께 영상 하나를 게재했다. 영상 속 강다니엘은 스케이트 보드를 들고 길거리를 걷고 있다. 그는 체크 패턴의 아우터 안에 검은색 후드를 착용하고, 후드 모자를 눌러썼다. 푹 뒤집어 쓴 모자 밑에 눌린 그의 앞머리는 특유의 멍뭉미를 더욱 배가한다. 편해보이면서도 깔끔한 스타일링을 해치지 않는 블랙&화이트 톤의 운동화도 그의 패션 센스를 보여주는 아이템이다. 

 

[사진=강다니엘 인스타그램]

 

평소 루즈한 후드 티셔츠나 맨투맨 티셔츠 등으로 캐주얼한 옷차림을 선호하는 강다니엘. 하지만 지난 7일 게재한 영상과 사진에서는 말쑥한 코트 차림으로 훈남의 정석을 보여줬다. 그는 넓게 펼쳐진 바다를 배경으로 남신 비주얼을 자랑했다.

강다니엘은 검은색 롱코트에 체크 패턴 머플러로 포인트를 준 남친룩을 선보였다. 완벽한 신체 비율로 모델 포스를 뿜어 내는 강다니엘은 일상도 화보 같은 모습으로 시선을 강탈한다. 평소 귀여운 느낌과는 또 다른 세련미를 발산하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강다니엘은 개인 인스타그램을 연 이후, 꾸준히 사진을 올리며 팬들과 소통 중이다. 그는 워너원 센터의 화려한 모습부터 평소 수수하면서도 친근한 모습까지 가감없이 공개하며 팬들의 열띤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강다니엘의 사복 패션은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중이다. 앞으로도 강다니엘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할 일상과 그의 사복 패션에 이목이 쏠린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