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7-20 01:35 (토)
[Q트랙] 래퍼 김하온(HAON), 18일 스무 살 성인으로서의 첫 싱글 ‘꽃’ 발매
상태바
[Q트랙] 래퍼 김하온(HAON), 18일 스무 살 성인으로서의 첫 싱글 ‘꽃’ 발매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9.01.18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김하온(HAON)이 ‘고등래퍼’가 아닌 스무 살 성인으로서의 첫 신보를 공개한다.

18일 오후 김하온(HAON) 소속사 하이어뮤직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꽃(prod. AVIN)’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사진 = 하이어뮤직 제공]

 

소속사 측은 "‘꽃’은 지난해 9월 발표한 첫 번째 EP앨범 ‘트래블: 노아(TRAVEL: NOAH)’ 이후 약 4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로, 올해 20세가 된 김하온(HAON)이 성인으로서 발표하는 첫 번째 곡"이라며 "김하온은 이 곡을 통해 스무 살이 된 친구들과 자신을 ‘꽃’에 비유했다"고 전했다.

김하온(HAON)은 사회에 첫 발을 내딛는 동갑내기 친구들에게 앞으로 어떤 흔들림이 있더라도 찬란한 꽃을 피우기 위해 멈추지 말고 나아가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특히 '비틀비틀 걷는 다리 어디까지 갈진 모르지만 뭐든 Ain’t gon stop me, 이제 막 깨어난 씨앗같이 피어나 흔들리며 Baby don’t worry bout it'이란 노랫말이 인상적이다.    

관계자는 "이번 신곡은 김하온(HAON)만의 독특한 개성과 리듬감 넘치는 랩, 스무 살처럼 풋풋하면서도 밝은 비트가 모든 연령층의 리스너들을 매료시킬 것으로 예상된다"며 "이와 더불어 음원과 함께 공개될 ‘꽃’ 뮤직비디오는 HAON의 팬들이 직접 보내준 영상들로 제작됐다"고 밝히며 기대감을 숨기지 않았다.  

김하온(HAON)은 스무 살 성년으로서 처음 선보이는 신곡 ‘꽃’을 시작으로, 올 한 해에도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대세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