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3:09 (목)
[TV풍향계] '나 혼자 산다', 황재균 출연에도 시청률 '또' 하락… 재방송 편성 시간은?
상태바
[TV풍향계] '나 혼자 산다', 황재균 출연에도 시청률 '또' 하락… 재방송 편성 시간은?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9.01.19 0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나 혼자 산다'가 색다른 게스트인 황재균의 출연에도 시청률이 하락했다. '나 혼자 산다'는 2주 연속 시청률이 하락했다. '나 혼자 산다'의 시청률과 함께 재방송 편성 시간도 주목받고 있다.

19일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는 12.2%(이하 전국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분보다 0.4P%하락한 수치다.

 

'나 혼자 산다' 황재균 [사진 = MBC '나 혼자 산다' 방송화면 캡처]

 

'나 혼자 산다'는 최근 동시간대 경쟁 프로그램인 JTBC '스카이캐슬'과의 시청률 경쟁에서 패하며 주목을 받았다. 새로운 게스트인 야구선수 황재균이 출연하며 남다른 매력을 뽐냈지만 시청률 하락세를 뒤집기엔 역부족이었다.

'나 혼자 산다'에서 황재균은 비시즌에도 자기관리에 힘쓰는 모습을 보여주며 눈길을 모았다. 탭볼과 스톤 등 생소한 운동을 하는 황재균의 모습을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나 혼자 산다'의 재방송 편성 시간도 주목을 모으고 있다.

19일 MBC의 경우 오후 4시 45분부터 '나 혼자 산다' 재방송을 편성했다. MBC 드라마넷에서는 오후 6시 30분부터 '나 혼자 산다' 277편을 재방송한다. MBC 애브리원에서는 오후 9시에 황재균이 나온 최신 편이 재방송 될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