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00:35 (수)
'런닝맨' 이동휘, 지석진과 브로맨스 형성? "제일 신기하고 떨렸어"... 하하 "역시 내 롤모델"
상태바
'런닝맨' 이동휘, 지석진과 브로맨스 형성? "제일 신기하고 떨렸어"... 하하 "역시 내 롤모델"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01.20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런닝맨’의 이동휘와 지석진이 남다른 브로맨스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20일 오후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지석진을 향해 “제가 지금까지 살면서 봤던 연예인 중에 가장 신기하고 떨렸어요”라고 말하는 이동휘의 모습이 그려졌다.

 

‘런닝맨’ 이동휘 [사진=SBS ‘런닝맨’ 방송화면 캡처]

 

그러자 ‘런닝맨’의 하하는 “역시 내 롤모델이야”라면서 지석진을 칭찬했고, 유재석은 “그렇게 느끼는 이유가 안다”고 말해 궁금증을 유발했다.

‘런닝맨’의 유재석은 “인기에 비해 너무 거들먹거리니까”라면서 “그래서 아마 동휘 씨의 기억에 남았을 거예요”라고 전했다. 특히 ‘런닝맨’의 이동휘는 “너무 신기했던 게 방송과 실제 모습이 다를 수 있는데 지석진은 예능에서 보던 그대로였다”고 덧붙여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안겼다.

앞서 ‘런닝맨’ 방송에서 김종국은 이동휘를 보자마자 “탁재훈 형이 들어오는 줄 알았다”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 또한 ‘런닝맨’의 양세찬은 “광수랑 동갑이래요”라면서 이동휘의 나이를 언급했다. 이동휘는 1985년생으로 올해 나이 35살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