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집사부일체' 육성재 소태차에 이승기 당했다...녹차 없앤 최민수에 깜놀
상태바
'집사부일체' 육성재 소태차에 이승기 당했다...녹차 없앤 최민수에 깜놀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9.01.20 1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집사부일체' 육성재가 소태차를 마시고도 표정을 전혀 바꾸지 않는 연기력으로 모두를 속였다.

20일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사부 최민수가 소태차와 녹차 중 어떤 걸 마실 거냐며 이승기에게 선택을 제안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집사부일체' 육성재가 소태차를 마시고도 표정을 전혀 바꾸지 않는 연기력으로 모두를 속였다. [사진 = SBS '집사부일체' 방송 화면 캡처]

 

양세형과 이상윤이 뒤로 빠진 가운데, 육성재는 "앞서 몰래카메라를 하신 걸 보면 모두 녹차를 놓으셨을 거 같다"고 추측했다.

이에 양세형은 "그러면 모두 녹차니까 너도 이 차를 마시면 될 거 아니냐"고 제안했고, 육성재는 제안을 받아들여 차를 마시기 시작했다.

최민수가 따른 차를 모두 다 마신 뒤, 육성재는 "그냥 물 같았다"며 나머지 컵에도 모두 녹차 혹은 소태차가 담겨 있을 가능성을 높였다.

육성재의 말에 호기롭게 잔을 든 이승기는 마시자마자 표정을 구겼다. 소태차였던 것. 잔을 들이킴과 동시에 육성재도 표정을 바꿔 찡그리기 시작했다. 

세 잔 모두 소태차란 사실을 알린 최민수는 "모두 소태차를 놓은 뒤 너가 계속 선택하게 만들려고 했다"며 진실을 털어놨다. 

최민수는 "너가 소태차를 마신 뒤, 나머지는 녹차라고 생각하게 될 때 나머지 한 잔을 마시라고 제안하려 했다"면서 "인생의 선택은 하나로 끝나지 않는다"는 가르침을 줬다.

물음표 가득한 청춘들과 마이웨이 괴짜 사부들의 동거동락 인생과외 '집사부일체'는 지난 2017년 12월 31일부터 인기리에 방영 중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