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TV본색] 최성민, '코미디빅리그'서 어그로? 실검 1위에 박나래 남자 사진 공개하나
상태바
[TV본색] 최성민, '코미디빅리그'서 어그로? 실검 1위에 박나래 남자 사진 공개하나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9.01.20 2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최성민이 또 다시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랐다. '어그로'라고 놀린 박나래와 박나래와 다른 연예인의 사진을 공약으로 내건 가운데 해당 사진이 SNS에 올라올지 여부에 대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20일 방송된 tvN 예능 '코미디빅리그'의 '2019 장희빈' 코너에 등장한 최성민은 대세 코미디언 박나래의 과거 사진을 공개하겠다는 공약을 걸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중학교 시절 사진으로 실검 1위에 올랐던 최성민이 이번엔 박나래 사진을 공약으로 내걸었다. [사진 = 최성민 인스타그램]

 

지난 몇 주동안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른 최성민에 대해 박나래는 '어그로꾼'이라며 놀렸고, 이에 최성민이 또 다른 공약을 내건 것. '어그로'란 주로 관심을 끄는 사람을 뜻하는 인터넷 용어다.

최성민은 3년 전에 남자 연예인 품에 안겨 사진을 찍은 박나래의 모습을 간직하고 있다면서 이번에도 실시간 검색어 1위를 할 경우 이 사진을 공개하겠다고 선언했다.

최성민의 선언에 박나래는 당황했지만, 팬들이 최성민을 도우면서 20일 오후 8시 30분 현재 최성민은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등극했다.

앞서 최성민은 자신의 성형 사실을 고백하며 중학교 앨범 사진을 공개하는 등 화제를 모으며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른 바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