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3:09 (목)
'동상이몽2' 라이머, 안현모 위한 김치찜 완성… '한국인의 밥상' 속 레시피 살펴보니?
상태바
'동상이몽2' 라이머, 안현모 위한 김치찜 완성… '한국인의 밥상' 속 레시피 살펴보니?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9.01.21 2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동상이몽2'에서 라이머가 아내 안현모를 위한 김치찜 야식으로 시선을 모았다. 라이머의 남다른 요리 실력에 김치찜 레시피 또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21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에서는 티격태격 안현모, 라이머 커플의 모습이 그려졌다. 라이머는 '한국인의 밥상'에 등장한 김치찜 레시피를 바탕으로 김치찜 요리에 나섰다.

 

'동상이몽2' 안현모, 라이머 [사진 = SBS '동상이몽2' 방송화면 캡처]

'동상이몽2'에서 라이머는 직접 비법 육수를 우리고 들기름으로 김치와 고기를 볶아 풍미를 더했다. 이후 고기를 썰어 김치에 돌돌 싸 김치찜을 완성했다.

'너는 내운명2'에서 라이머는 직접 요리를 하면서 안현모에게 설명하며 '요섹남' 면모를 보였다. 아내 안현모에게 직접 김치쌈을 싸 먹이는 모습을 보여줬다. 

라이머는 "최불암 선생님처럼 먹겠다"며 남다른 먹방을 펼쳐 시선을 모았다. 새벽의 야식에 의문을 가졌던 안현모 역시 남편의 김치찜에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안현모는 연신 감탄사를 내뱉으며 라이머를 뿌듯하게 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