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5:00 (금)
[TV풍향계] '동상이몽2' 시청률 8% 돌파 코앞, '안현모♥라이머' 효과 빛 발했다... 2주째 상승세
상태바
[TV풍향계] '동상이몽2' 시청률 8% 돌파 코앞, '안현모♥라이머' 효과 빛 발했다... 2주째 상승세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01.22 0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의 시청률이 소폭 상승했다. 특히 ‘동상이몽2’는 지난 7일 방송을 기점으로 2주째 시청률 상승세를 걷고 있어 특별함을 더했다. 안현모 라이머 부부의 합류로 재미를 극대화시킨 ‘동상이몽2’가 8% 시청률을 돌파할 수 있을까?

22일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는 7.8%(이하 전국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보다 0.3%P 상승한 수치다.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의 안현모 라이머 [사진=SBS ‘동상이몽2’ 방송화면 캡처]

 

이날 ‘동상이몽2’ 방송에서는 서로에게 무한 애정을 드러내며 신혼부부 못지않은 달콤함을 자랑하는 안현모 라이머의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안현모 라이머 부부는 남다른 요리실력까지 뽐내면서 안방극장의 군침을 자극하기도 했다.

앞서 ‘동상이몽2’는 안현모 라이머 부부의 등장으로 시청률이 큰 폭으로 상승한 바 있다. 또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재치 있는 입담을 과시한 안현모는 ‘동상이몽2’에서도 특유의 예능 감각을 발휘해 안방극장에 웃음과 힐링을 안겼다.

지난 7일 5%대로 추락한 시청률을 딛고 7%대로 반등에 성공한 ‘동상이몽2’가 스타 부부의 어떤 새로운 모습으로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