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5:55 (목)
[이슈Q] 정준호♥이하정, 둘째 임신 소식에 한가인♥연정훈·유재석♥나경은·이보영♥지성 관심
상태바
[이슈Q] 정준호♥이하정, 둘째 임신 소식에 한가인♥연정훈·유재석♥나경은·이보영♥지성 관심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01.22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정준호 이하정 부부가 둘째를 임신했다. 올 여름 출산 예정인 정준호 이하정은 드라마 ‘스카이캐슬’의 흥행과 새 생명의 탄생으로 겹경사를 맞이했다. 정준호 이하정 부부에 수많은 팬들의 축하와 응원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최근 둘째 임신과 출산 소식을 전한 한가인 연정훈, 유재석 나경은, 이보영 지성 부부가 떠오르고 있다.

22일 오전 스포츠서울은 “정준호 이하정 부부가 최근 둘째 아이를 임신했다”면서 “현재 정준호 이하정은 태교와 건강 관리에 힘쓰고 있다. 올 여름 출산 예정”이라고 단독 보도했다.

 

정준호 이하정 [사진=연합뉴스]

 

정준호와 이하정 부부는 지난 2011년 3월 백년가약을 맺었다. 이후 2014년에 첫째 아들을 출산한 정준호 이하정은 5년 만에 둘째 아이를 임신했다.

새로운 가족을 기다리고 있는 정준호 이하정 부부 뿐 아니라 연예계에는 둘째 임신 소식으로 대중들에게 반가움을 안긴 스타들이 많다. 연예계 대표 부부 커플로 자리매김한 한가인 연정훈이 대표적이다.

한가인과 연정훈은 지난 2003년 드라마 ‘노란 손수건’에 출연하면서 인연을 맺은 뒤 연인으로 발전, 2년 뒤 모두의 축복을 받으며 화촉을 밝혔다. 이후 한가인 연정훈은 지난 2016년 첫째 딸을 출산했다.

특히 한가인의 남편 연정훈은 지난 ‘2018 MBC 연기대상’에서 연속극 남자 최우수 연기상을 수상한 뒤 “내년에 우리가 새로운 가족을 맞이하게 됐다”며 둘째 임신 사실을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유재석 [사진=스포츠Q(큐) DB]

 

지난 2008년 결혼식을 올린 뒤 2년 만에 첫째 아들을 낳은 유재석 나경은 부부도 빼놓을 수 없다. 유재석 나경은 부부는 지난해 2월 둘째 임신 사실을 공개했다. 이후 유재석 나경은은 지난해 10월 둘째 딸을 출산하면서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이외에도 이보영 지성 부부는 지난해 8월 “둘째 아이를 임신했다”면서 “당분간 연기활동 대신 태교에 전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