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쇼챔피언' 우주소녀 '라라러브', 제복 무대의상으로 '걸크러쉬'… 설아·보나 비주얼은?
상태바
'쇼챔피언' 우주소녀 '라라러브', 제복 무대의상으로 '걸크러쉬'… 설아·보나 비주얼은?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9.01.23 1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쇼챔피언'에서 우주소녀가 신곡 '라라러브'로 걸크러쉬 매력을 뽐냈다. 우주소녀는 제복을 어레인지한 의상으로 칼군무를 뽐냈다.

23일 방송된 MBC 뮤직 '쇼챔피언'에서는 우주소녀가 '라라러브' 무대를 선보였다. '라라러브'는 '부탁해' 이후 3개월만에 초고속 컴백한 우주소녀의 신곡이다. 몽환적인 분위기의 가사와 멜로디가 돋보이는 '라라러브'는 공개 직후 많은 음악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쇼챔피언' 우주소녀 [사진 = MBC 뮤직 '쇼챔피언' 화면 캡처]

 

'쇼챔피언'에서 우주소녀는 블랙 톤의 제복 의상으로 여성미와 함께 카리스마를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우주소녀 수빈은 리본 엑세서리로 상큼한 매력을 더하기도 했다. 무대의 엔딩에서는 우주소녀의 보나, 설아가 남다른 비주얼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우주소녀는 지난 2016년 데뷔한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의 걸그룹이다. 12인조로 데뷔한 우주소녀는 '프로듀스101' 시즌1, 아이오아이 출신인 유연정이 열 세번째 멤버로 합류하면서 시선을 모으기도 했다.

우주소녀는 '해피', '비밀이야', '부탁해' 등 인기 곡을 다수 발매하며 전 세계 케이팝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