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0:41 (금)
[TV풍향계] '라디오스타' 유노윤호, 나체 상태 안무 창작 고백에 시청률 반등 성공... 5% 돌파 눈앞
상태바
[TV풍향계] '라디오스타' 유노윤호, 나체 상태 안무 창작 고백에 시청률 반등 성공... 5% 돌파 눈앞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01.24 0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라디오스타’의 시청률이 소폭 상승했다. 특히 ‘라디오스타’는 지난 2일 방송을 기점으로 꾸준히 시청률 하락세를 걸어왔던 터라 특별함을 더했다. ‘라디오스타’가 이 기세를 몰아 시청률 5%를 돌파할 수 있을지 기대감이 쏟아지고 있다.

24일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4.6%(이하 전국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보다 0.4%P 상승한 수치다.

 

'라디오스타' 유노윤호 [사진=MBC '라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처]

 

이날 ‘라디오스타’ 방송에서는 “가장 원초적일 때 나의 단점이 가장 잘 보인다”며 나체 상태에서 안무를 창작한 적이 있다고 말하는 유노윤호의 모습이 그려졌다. 평소 유노윤호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유쾌한 입담과 넘치는 열정을 보여줬던 만큼 ‘라디오스타’에서도 그 능력이 빛을 발했다.

이에 ‘라디오스타’는 2주간의 시청률 하락세를 끝으로 반등에 성공했다. ‘라디오스타’는 줄곧 5-6%대 시청률을 유지해오며 수요 심야 예능의 1인자로 거듭났었지만, 최근 4%대로 추락한 성적을 보여 안타까움을 안기기도 했다.

예능에서 쉽게 찾아볼 수 없었던 배우, 가수 등과 재치 있는 말솜씨로 매회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안기고 있는 ‘라디오스타’. 과연 앞으로 어떤 스타들의 출연으로 ‘라디오스타’가 시청률 상승세를 이뤄낼지 귀추가 주목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