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Q근황] 카이X제니, 결별설에 어떤 입장 밝힐까? 전현무♥한혜진·조정석♥거미 사례 보니
상태바
[Q근황] 카이X제니, 결별설에 어떤 입장 밝힐까? 전현무♥한혜진·조정석♥거미 사례 보니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01.25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엑소 카이와 블랙핑크 제니가 결별설에 휩싸였다. 특히 카이와 제니는 공개 연애를 시작한지 불과 한 달 만에 결별설이 제기돼 안타까움을 더했다. 전 세계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카이와 제니의 결별설이 떠오르면서 과거 비슷한 결별설에 발 빠르게 대처한 전현무 한혜진, 조정석 거미 커플의 사례가 재주목받고 있다.

25일 오후 SBS funE는 “엑소 카이와 블랙핑크 제니가 최근 연인 관계를 정리했다. 선후배 사이로 남기로 했다”고 단독 보도했다. 해당 보도에 따르면 카이와 제니는 각자의 일에 더 집중하기로 했다.

 

카이 제니 [사진=스포츠Q(큐) DB]

 

카이와 제니는 2019년 새해와 함께 열애설이 불거져 큰 관심을 받았다. 하지만 공개 연애의 부담감 때문일까? 카이와 제니는 열애설이 보도된 지 한 달 만에 결별설이 제기돼 팬들의 궁금증을 유발했다.

이처럼 연예계에는 수많은 공개 연애 스타들이 있는 만큼 때 아닌 결별설에 휩싸여 곤혹을 느끼는 커플들도 많다. 현재 MBC 대표 예능프로그램에서 재치 있는 호흡으로 시청자들에게 힐링과 웃음을 안기는 전현무 한혜진 커플이 대표적이다.

한혜진 전현무는 MBC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인연을 맺은 뒤 지난해 2월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했다. 하지만 지난해 12월 7일 방송된 ‘나 혼자 산다’에서 한혜진 전현무는 서로의 말에 아무런 리액션을 하지 않아 시청자들로부터 헤어진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제기됐다.

이후 한혜진 전현무는 연일 실시간 검색어 상단을 오르내리며 대중들에게 큰 관심을 받았지만, 이틀 뒤 전현무의 소속사인 SM C&C 측이 “확인 결과 한혜진과의 결별설은 사실이 아님을 확인했다"며 "다시 한번 확인이 늦어진 점 사과드린다"는 공식 입장을 발표해 단순 해프닝으로 종료됐다.

지금은 부부의 연을 맺은 거미와 조정석도 빼놓을 수 없다. 조정석 거미는 지난 2015년 열애를 시작하면서 연예계 대표 가수 배우 커플로 자리매김했다. 하지만 두 사람은 열애 당시 거미가 발매한 노래 제목이 ‘남자의 정석’이라는 점을 연관시켜 조정석과 헤어졌다는 추측이 이어졌다.

이후 조정석과 거미는 소속사를 통해 지난해 6월 “올 하반기 결혼 예정이며 준비 중”이라면서 “양측의 직계 가족들만 참석하는 비공개 예식이 될 것”이라는 공식 입장을 발표해 결별설에 선을 그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