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5:00 (금)
'뮤직뱅크' 우주소녀 성소·미기·선의 없어도 괜찮아 '라라러브' 루다·은서·보나 미모 폭발
상태바
'뮤직뱅크' 우주소녀 성소·미기·선의 없어도 괜찮아 '라라러브' 루다·은서·보나 미모 폭발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9.01.25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뮤직뱅크'에 출연한 우주소녀가 물 오른 미모로 남심을 자극했다. 특히 우주소녀의 성소·미기·선의가 빠진 가운데에서도 루다·은서·보나 등 나머지 멤버들의 비주얼이 시선을 압도했다. 

25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는 성소·미기·선의를 제외한 우주소녀(설아, 엑시, 보나, 은서, 다영, 다원, 수빈, 여름, 루다, 연정)가 무대에 올라 '라라랜드'를 선보였다.

 

'뮤직뱅크'에 출연한 우주소녀가 물 오른 미모로 남심을 자극했다. 특히 우주소녀의 성소·미기·선의가 빠진 가운데에서도 루다·은서·보나 등 나머지 멤버들의 비주얼이 시선을 압도했다. [사진 = KBS 2TV '뮤직뱅크' 방송 화면 캡처]

 

우주소녀는 이날 방송에서 여성미를 강조한 의상으로 눈길을 모았다. 화이트&블랙 의상으로 통일성을 강조하는 한편 각 멤버들의 개성이 돋보이는 레이스 의상은 몽환적인 '라라러브'의 매력을 더했다.

최근 예능에서 활약하는 우주소녀 멤버들의 활약도 돋보였다. MBC '진짜사나이300'에서 무대와는 상반된 귀여운 매력을 보여준 은서는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매너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SBS '정글의 법칙'에서 새로운 정글여신으로 떠오른 보나의 비주얼 역시 빛났다. MBC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와 엠넷(Mnet) '방문교사'에서 활약한 루다 또한 귀여운 비주얼로 시선을 끌었다.

우주소녀는 지난 2016년 데뷔한 스타쉽의 걸그룹이다. 13인조 걸그룹인 우주소녀는 '부탁해', '라라러브', '해피', '비밀이야'를 발표하며 케이팝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이날 뮤직뱅크에는 75번지, 에이티즈, 페이보릿(FAVORITE), 세븐틴, 베리베리(VERIVERY), 그레이시, 네이처, 노태현, 소리, 아스트로, 여자친구, 우주소녀, 원어스, 이민혁, 임팩트, 청하, 체리블렛, 크나큰, 플레이버가 출연해 무대를 빛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