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8:51 (화)
[영화순위] '극한직업' 호평 후기에 관객수 백만 돌파, '말모이' 손익분기점 넘길까?
상태바
[영화순위] '극한직업' 호평 후기에 관객수 백만 돌파, '말모이' 손익분기점 넘길까?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9.01.26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탄소년단 콘서트 실황 영화 '러브유어셀프 인 서울' 예매율 '눈길'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영화 '극한직업'이 개봉 3일만에 백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다. 영화 '말모이'는 손익분기점 돌파까지 50만 관객를 남겨두고 있다.

26일 영화진흥 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극한직업'은 박스오피스 순위 1위를 기록했다. 23일 개봉한 '극한직업'은 개봉 후 관객들의 호평 후기와 함께 꾸준히 높은 박스오피스 순위를 기록하고 있다.

 

[사진 = 영화 '극한직업' 포스터]

 

'극한직업'의 손익분기점도 관심을 모은다. 현재 약 110만명의 누적관객수를 기록하고 있는 '극한직업'은 손익분기점이 약 200만 관객으로 알려져 있다. 현재의 추세라면 '극한직업'은 무사히 손익분기점을 넘길 것으로 보인다.

지난 9일 개봉한 영화 '말모이'는 '극한직업'의 개봉 이후 박스오피스 순위가 한단계 떨어졌다. 그러나 '말모이'는 현재 250만 관객을 돌파하며 손익분기점인 300만 관객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 

예매율에서는 방탄소년단(BTS)의 서울 콘서트 실황인 '러브 유어 셀프 인 서울'이 눈길을 모은다. '러브 유어 셀프 인 서울'은 극한 직업에 이은 예매율 순위 2위를 기록했다. 예매율은 무려 30%를 돌파했다. 

주말에는 많은 영화 팬들이 극장을 방문한다. '극한직업'이 입소문을 타고 있는 가운데 다양한 영화들의 흥행 스코어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