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5:33 (금)
'인기가요' 아스트로 차은우X문빈, 해피 바이러스 뽐내는 역대급 비주얼로 여心 저격
상태바
'인기가요' 아스트로 차은우X문빈, 해피 바이러스 뽐내는 역대급 비주얼로 여心 저격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01.27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인기가요’에 출연한 아스트로가 사랑스러움과 발랄함을 동시에 뽐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뒤흔들었다.

27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한 번 들으면 쉽게 잊을 수 없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청량감 넘치는 안무가 어우러진 ‘All Night(전화해)’ 무대를 꾸미는 아스트로의 모습이 그려졌다.

 

‘인기가요’의 아스트로 [사진=SBS ‘인기가요’ 방송화면 캡처]

 

이날 ‘인기가요’ 방송에서 아스트로는 오렌지, 핑크, 그레이, 블랙 등 여섯 멤버 각자의 개성을 느낄 수 있는 헤어스타일로 팬들에게 다채로움을 선사했다. 특히 아스트로의 차은우는 웃을 때 반달 모양이 되는 특유의 눈웃음과 매력적인 입동굴을 자랑하면서 보는 이들에게 훈훈한 미소를 안겼다.

아스트로에서 남다른 체구를 소유하고 있는 문빈도 빼놓을 수 없다. 아스트로 문빈은 노출이 없는 의상을 입었음에도 불구하고 감출 수 없는 섹시미를 과시하며 안방극장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아스트로는 지난 16일 데뷔 3년 만에 첫 번째 정규앨범을 발매하면서 현재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가요 무대를 넘어 각종 예능, 라디오, 드라마까지 섭렵한 아스트로가 앞으로 어떤 색다른 매력을 발산하며 보는 이들을 매료시킬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