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TV풍향계] '내 사랑 치유기' 시청률 상승세 계속… 소유진X연정훈 열연에 20퍼센트 넘을까
상태바
[TV풍향계] '내 사랑 치유기' 시청률 상승세 계속… 소유진X연정훈 열연에 20퍼센트 넘을까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9.01.28 0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MBC 일요드라마 '내 사랑 치유기'의 시청률 상승세가 계속되고 있다. '내 사랑 치유기'는 배우들의 호연이 호평받고 있는 가운데 시청률 15% 고지를 눈앞에 두고 있다.

28일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일 방송된 MBC 일요드라마 '내 사랑 치유기'(극본 원영옥·연출 김성용)은 14.9%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분보다 0.9%P 상승한 수치다.

 

[사진 = MBC '내 사랑 치유기' 방송화면 캡처]

 

'내 사랑 치유기'는 '아이가 다섯' 이후 휴식기를 가진 소유진의 복귀작이다. 연정훈, 소유진이 주연으로 캐스팅 돼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최근 방송분에서는 최진유(연정훈 분)가 어머니 허송주(정애리 분)의 악행을 알게 되면서 눈길을 모았다.

'내 사랑 치유기'는 80부작 중 현재 56회까지 방송됐다. 드라마 전개가 중반이 지난 가운데 앞으로 소유진, 연정훈의 러브라인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내 사랑 치유기'는 15%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 '내 사랑 치유기'가 꾸준히 시청률 상승세를 기록하며 MBC 일요드라마의 새로운 신드롬을 일으킬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