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2:45 (수)
[이슈Q] '문제적 남자' 민진웅, '이과남' 매력… 이상윤·하석진과의 공통점은
상태바
[이슈Q] '문제적 남자' 민진웅, '이과남' 매력… 이상윤·하석진과의 공통점은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9.01.29 0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문제적 남자'에 출연한 민진웅이 '이과 매력'을 뽐내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모았다. 민진웅은 고등학교 시절의 성적을 공개하며 눈길을 모았다.

28일 방송된 tvN '문제적 남자'에는 배우 민진웅이 출연했다. 민진웅은 이날 방송에서 "고등학교 때 이과 전교 1등을 했다. 3년 동안 우등상을 받기도 했다"며 남다른 눈길을 모았다.

 

'문제적 남자' 민진웅 [사진 = tvN '문제적남자' 방송화면 캡처]

 

민진웅의 대학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민진웅은 단국대 법학과 출신이다. 이과에서 문과로 전향한 민진웅은 장학금을 받고 대학에 입학했다고 밝혔다. 그러나 민진웅은 연기에 뜻을 두고 대학을 중퇴했다.

'이과남' 매력을 뽐낸 민진웅에게 관심이 쏠리며 연예계 대표 이과남 스타들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상윤은 대표적인 '이과남' 스타다. 서울대학교 물리학과를 졸업한 이상윤은 대표적인 연예계 '뇌섹남'으로 꼽혔다. 이상윤은 '집사부일체'에 출연해 서울대 출신의 엘리트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상윤 뿐만이 아니다. 배우 하석진은 연예계 대표 '뇌섹남'으로 손꼽힌다. 하석진은 공과대학으로 유명한 한양대학교의 기계공학과를 졸업했다.

'문제적 남자'에 고정 출연 중인 하석진은 방송 이후 SNS를 통해 민진웅과의 다정한 투샷을 공개하며 훈훈함을 더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