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2:45 (수)
[스몰톡Q] 씨엘씨(CLC) 예은 "'라비앙로즈', 녹음까지 마쳤던 곡…더 좋은 주인 찾아갔다고 생각해"
상태바
[스몰톡Q] 씨엘씨(CLC) 예은 "'라비앙로즈', 녹음까지 마쳤던 곡…더 좋은 주인 찾아갔다고 생각해"
  • 심언경 기자
  • 승인 2019.01.30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심언경 기자] 그룹 씨엘씨가 아이즈원의 데뷔 곡 '라비앙로즈'로 컴백을 준비했었던 사실을 밝혔다. 

30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씨엘씨(장승연, 오승희, 최유진, SORN, 장예은, ELKIE, 권은빈) 8번째 미니 앨범 '노원(No.1)'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사진=스포츠Q DB]

 

앞서 씨엘씨가 아이즈원의 데뷔 곡 '라비앙로즈'의 원 주인이었다는 사실이 알려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씨엘씨의 '라비앙로즈' 안무영상까지 공개됐었던 만큼, 컴백을 기다리던 팬들의 아쉬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그러나 씨엘씨는 '라비앙로즈'로 컴백하지 못한 사실에 대해 전혀 아쉽지 않다고 밝혔다. 예은은 "녹음까지 마쳤던 곡이었다. 사실 이 소식을 알았을 때 많이 놀라긴 했는데 가요계에서는 자주 있는 일이다"면서 "아깝긴 해도 슬프진 않았다. 더 좋은 주인을 찾아갔다고 생각한다. 'No'라는 좋은 곡을 만나서 괜찮다"고 전했다.

씨엘씨의 8번째 미니 앨범 '노원(No.1)'은 가요계의 가장 높은 자리까지 올라가겠다는 씨엘씨의 당찬 포부를 담은 앨범이다. 또 씨엘씨만이 소화할 수 있는 음악들로 채워졌다는 의미까지 담아내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타이틀곡 'No'는 신스 베이스가 주를 이루어 통통 튀는 베이스 라인이 특징인 댄스 곡이다. 'No'는 다이나믹한 베이스라인처럼 씨엘씨의 매력을 한 가지로 단정지을 수 없다는 뜻을 가진다. 후크 부분은 멤버들의 아카펠라로 이루어져 듣는 즐거움을 다채롭게 선사한다.

타이틀곡 'No'를 포함한 씨엘씨의 8번째 미니 앨범 '노원(No.1)'은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오늘(30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