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5:02 (목)
'라디오스타' 에프엑스 루나, 크리스탈 SNS 분석? "옷이 너무 예뻐, 난 잡동이야" 폭소... 디즈니 연상 드레스는?
상태바
'라디오스타' 에프엑스 루나, 크리스탈 SNS 분석? "옷이 너무 예뻐, 난 잡동이야" 폭소... 디즈니 연상 드레스는?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01.30 2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라디오스타’의 루나가 에프엑스 멤버 크리스탈을 언급하며 핵인싸로 거듭나기 위한 포부를 밝혔다.

30일 오후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이슈가 안 된다. 댓글이 없어서 내가 달곤 한다”라고 말하는 에프엑스 루나의 모습이 그려졌다.

 

‘라디오스타’의 에프엑스 루나 [사진=MBC ‘라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처]

 

앞서 ‘라디오스타’에서 루나는 “화사와 효린이 부럽다”면서 “욕이라도 먹고 싶다. 이슈라도 되고 싶다”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특히 ‘라디오스타’의 루나는 “크리스탈은 게시물을 올리면 조회수가 40만이다. 나는 1만 정도다”라면서 시무룩한 표정을 지었다.

이후 ‘라디오스타’의 루나는 “내 SNS는 잡동이다. 독특한 게 많이 들어가 있다. 패션부터 메이크업, 유튜브, 노래, 춤, 너무 많다. 좀 덜어내야 돼”라며 특유의 유쾌한 입담을 뽐냈다.

뿐만 아니라 ‘라디오스타’의 루나는 과거 무대에서 입었던 디즈니 캐릭터를 연상케 하는 드레스 사진을 보며 “솔직히 예쁘지 않냐”면서도 “키가 5cm만 더 컸어도 예쁜 건데 내 키가 작은걸 잠시 까먹었다”고 털어놓아 출연진들을 폭소케 만들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