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9:41 (목)
[TV영화] 2019 설 특선 영화 KBS 2TV '내부자들: 디 오리지널'·tvN '골든슬럼버'… 관객수·후기 살피니
상태바
[TV영화] 2019 설 특선 영화 KBS 2TV '내부자들: 디 오리지널'·tvN '골든슬럼버'… 관객수·후기 살피니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9.02.01 2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설 연휴를 앞두고 특선 영화로 KBS 2TV와 tvN이 각각 '내부자들', '골든슬럼버'를 심야 시간에 편성했다. 

1일 TV 편성표에 따르면 KBS 2TV는 오후 11시부터 영화 '내부자들 디 오리지널'을 편성했다. '내부자들 디 오리지널'은 영화 '내부자들'의 감독판으로 지난 2015년 개봉한 작품이다. 

영화 '내부자들'은 개봉 당시 700만 관객을 돌파한 작품으로 국내 영화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청룡영화상에서는 작품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기도 했다.

 

[사진 = 영화 '내부자들: 디 오리지널', '골든슬럼버' 포스터]

 

'내부자들'에서 돋보이는 것은 배우 이병헌의 호연이다. 이병헌은 '내부자들'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악역 안상구 옅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tvN에서는 영화 '골든슬럼버'가 오후 11시부터 전파를 탄다. '골든슬럼버'는 지난 2018년 2월 개봉한 영화다. 동명의 일본 소설을 원작으로 한 '골든 슬럼버'는 개봉 당시 130만 관객을 동원하는데 그쳤다.

'골든슬럼버'는 손익분기점을 넘지 못하며 흥행에 실패한 작품이다. 배우 강동원, 한효주 등 스타 배우들이 캐스팅됐지만 아쉬운 스토리로 영화 팬들의 외면을 받았다. 

긴 설 연휴를 맞이해 TV에서는 영화들을 편성하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설 연휴 특선 영화의 첫 포문을 열 '내부자들', '골든슬럼버' 편성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