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4:12 (금)
'스카이 캐슬 비하인드' 오나라·윤세아가 선정한 명대사는? "염정아 '아갈머리'는 이길 수 없어, 생전 처음 듣는 말"
상태바
'스카이 캐슬 비하인드' 오나라·윤세아가 선정한 명대사는? "염정아 '아갈머리'는 이길 수 없어, 생전 처음 듣는 말"
  • 심언경 기자
  • 승인 2019.02.02 2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심언경 기자] 오나라, 윤세아가 'SKY 캐슬(스카이 캐슬)'의 명대사로 염정아의 '아갈머리를 확 찢어버릴라'를 언급했다. 

2일 방송된 JTBC 'SKY 캐슬(스카이 캐슬) 비하인드 : 감수하시겠습니까?'에는 부부로 열연했던 윤세아와 김병철, 오나라와 조재윤이 출연해, 드라마 뒷이야기를 밝혔다.

 

오나라, 윤세아가 'SKY 캐슬(스카이 캐슬)'의 명대사로 염정아의 '아갈머리를 확 찢어버릴라'를 언급했다. [사진=JTBC '스카이 캐슬 비하인드' 방송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 윤세아와 김병철, 오나라와 조재윤이 'SKY 캐슬(스카이 캐슬)'의 명대사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출연진들은 명대사 중 가장 인상깊었던 것으로 염정아의 '아갈머리를 확 찢어버릴라'를 꼽았다. 오나라는 "아갈머리는 이길 수가 없다. 이런 상스러운 욕이 있을까 싶을 정도로 충격적이었다. 그런데 하다 보니 입에 붙더라"고 말했다.

이어 윤세아는 "아갈머리는 정말 처음 듣는 말이었다. 많이 해보고는 싶었는데 선배들한테 할 수 있는 말은 아니지 않냐. 그래서 제가 아무 말이나 한 뒤 '어떡해. 제 아갈머리를 확 찢어버릴까요' 하면서 웃으면서 넘어간 적은 있다"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