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복면가왕' 지쟈스민 공주, '우주소녀 연정' 추정... 벨은 구구단 세정? 카이 "터질 듯한 감성과 다양한 테크닉 겸비" 극찬
상태바
'복면가왕' 지쟈스민 공주, '우주소녀 연정' 추정... 벨은 구구단 세정? 카이 "터질 듯한 감성과 다양한 테크닉 겸비" 극찬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02.03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승훈 기자] ‘복면가왕’ 2조 1라운드 대결로 지쟈스민 공주와 벨이 맞붙었다. ‘복면가왕’의 애청자들은 지쟈스민 공주는 우주소녀의 연정으로, 벨은 구구단의 세정으로 추측하고 있다.

3일 오후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지쟈스민 공주와 벨이 맞붙었다. 지쟈스민 공주와 벨은 비욘세의 ‘리슨(Listen)’을 선곡하면서 시청자들의 귓가를 사로잡았다.

 

'복면가왕' 지쟈스민 공주, 벨 [사진=MBC '복면가왕' 방송화면 캡처]

 

이날 ‘복면가왕’에서 우주소녀 연정으로 추측되고 있는 지쟈스민 공주와 구구단 세정 추정 벨은 폭발적인 가창력은 물론, 독보적인 음색을 자랑하면서 판정단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에 ‘복면가왕’ 시청자들은 지쟈스민 공주의 정체에 대해 우주소녀 연정을 거론했다. 연정은 Mnet ‘프로듀스101 시즌1’에 출연하면서 대중들에게 처음으로 얼굴을 알린 연습생이다. 이후 연정은 국민 프로듀서들의 선택으로 아이오아이(I.O.I)로 데뷔했다.

또한 연정은 아이오아이 활동이 끝난 뒤 우주소녀에 합류하면서 메인보컬로 다양한 노래의 가창력 파트를 맡고 있다.

‘복면가왕’의 벨에 대해선 구구단 세정이라는 의견이 떠오르고 있다. 세정 또한 우주소녀 연정으로 추측되고 있는 지쟈스민 공주와 함께 아이오아이로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딛었다. 이후 세정은 구구단으로 데뷔하면서 다양한 드라마의 OST까지 섭렵해 남다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