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집사부일체' 육성재, 양파를 사과처럼 냠냠...이승기와 미각 대결서 패배
상태바
'집사부일체' 육성재, 양파를 사과처럼 냠냠...이승기와 미각 대결서 패배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9.02.03 1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집사부일체' 육성재가 뜻밖의 재능을 발견했다. 이승기와 미각 대결을 펼쳐 패배하면서 코를 막으면 아무리 매운 것도 잘 먹을 수 있다는 걸 깨달았다.

3일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사부 이연복이 멤버들에게 미각 대결을 제안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집사부일체' 육성재가 뜻밖의 재능을 발견했다. 이승기와 미각 대결을 펼쳐 패배하면서 코를 막으면 아무리 매운 것도 잘 먹을 수 있다는 걸 깨달았다. [사진 = SBS '집사부일체' 방송 화면 캡처]

 

이날 이승기와 육성재는 고추냉이와 고구마를 동시에 씹으며 재료를 맞추는 대결을 펼쳤다. 고추장과 다른 채소를 말한 육성재와 달리 이승기는 단번에 고추냉이와 고구마란 걸 맞추며 '미각 천재'에 등극했다.

반면 어리둥절한 표정을 지은 육성재는 또 다른 재능을 발견했다. 코를 막으면 뭐든 먹을 수 있다는 것.

대결이 끝난 뒤에도 어리둥절한 표정을 지었던 그는 셀프 캠을 통해 재능을 뽐냈다. 육성재는 코를 막고 양파를 마치 사과처럼 씹으며 "이거 점점 미각을 잃어버리는 건 아닌지 걱정된다"고 말해 시청자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물음표 가득한 청춘들과 마이웨이 괴짜 사부들의 동거동락 인생과외 '집사부일체'는 지난 2017년 12월 31일부터 인기리에 방영 중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