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더보이즈 활, 4일 부친상 "현재 빈소 지키는 중…장례는 조용히"(공식입장 전문)
상태바
더보이즈 활, 4일 부친상 "현재 빈소 지키는 중…장례는 조용히"(공식입장 전문)
  • 심언경 기자
  • 승인 2019.02.06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심언경 기자] 그룹 더보이즈 멤버 활이 지난 4일 부친상을 당했다. 

더보이즈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는 6일 더보이즈 공식 팬카페를 통해 활의 부친상 소식을 전했다.

 

더보이즈 활 [사진=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제공]

 

소속사 측은 "더보이즈 멤버 활(허현준) 군의 부친이 4일 별세하셨다. 현재 활은 가족 및 친지분들과 빈소를 지키고 있으며 유족의 뜻에 따라 장례는 가족, 친지분들과 함께 조용히 치루려고 한다"고 밝혔다.

이어 "가족들이 고인을 애도할 수 있도록 배려 부탁드린다. 미리 알리지 못한 점 양해 부탁드리며, 활과 가족, 친지분들이 하루빨리 마음을 추스를 수 있도록 따뜻한 응원과 격려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더보이즈는 지난해 11월 29일 세 번째 미니 앨범 'THE ONLY'를 발매했다. 지난달 26일, 27일에는 팬콘 '더 캐슬(THE CASTLE)'로 국내 팬들을 찾았다. 오는 5월부터는 일본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아시아 투어에 나선다.

이하 크래커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크래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더보이즈 멤버 활(허현준)군의 부친이 4일 별세하셨습니다.

현재 활은 가족 및 친지분들과 빈소를 지키고있으며 유족의 뜻에 따라 장례는 가족, 친지분들과 함께 조용히 치루려고 합니다.

가족들이 고인을 애도 할 수 있도록 배려 부탁드립니다. 미리 알리지 못한 점 양해 부탁드리며,

활과 가족, 친지분들이 하루빨리 마음을 추스를 수 있도록 따뜻한 응원과 격려 바랍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