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용왕님 보우하사' 이소연 코피에 재희 "물감 흘렸니?" 안내상에 전한 메시지는?
상태바
'용왕님 보우하사' 이소연 코피에 재희 "물감 흘렸니?" 안내상에 전한 메시지는?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9.02.07 1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용왕님 보우하사’의 이소연이 무리한 일정으로 코피를 흘렸다. 코피를 물감으로 착각한 재희는 이소연을 놀렸고, 미안한 마음에 그의 부탁으로 안내상을 찾아갔다.

7일 오후 방송된 MBC ‘용왕님 보우하사’(극본 최연결·연출 최은경)에서는 코피가 터진 이소연(심청이 역)을 본 재희(마풍도 역)가 웃음을 터뜨리는 장면이 그려졌다.

 

‘용왕님 보우하사’의 이소연이 무리한 일정으로 코피를 흘렸다. 코피를 물감으로 착각한 재희는 이소연을 놀렸고, 미안한 마음에 그의 부탁으로 안내상을 찾아갔다. [사진=MBC ‘용왕님 보우하사’ 방송화면 캡처]

 

재희는 이소연의 코피를 본 뒤 "아직도 물감을 묻히고 다니냐"며 웃었고 이소연은 "이게 물감으로 보이냐"며 코피를 흘렸단 사실을 알렸다.

미안한 마음이 든 재희에게 이소연은 "부탁할게 있다"며 안내상(심학규 역)을 찾아가달라고 부탁했다.

갑자기 찾아온 재희에게 안내상은 "예술가 양반이 여긴 무슨 일이냐"고 물었고, 재희는 "따님 부탁으로 이곳에 오게 됐다"며 스케치북을 들었다. '아빠 힘내세요'라고 적힌 이소연의 메시지에 안내상은 미소를 보이며 흐뭇한 표정을 지었다.

세상 만물의 수천 가지 색을 읽어내는 '절대 시각'을 가진 여자가 세상을 흑백으로만 보는 피아니스트를 만나 사랑과 인생의 아름다움을 나누고, 잃어버린 아버지의 비밀을 찾아내는 현대판 심청이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는 지난달 14일부터 인기리에 방영 중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