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36 (목)
[영화순위] '극한직업' 천만 관객수 넘기고도 '흥행질주', 손익분기점은? '알리타'·'뺑반' 후기·김고은 카메오도 '눈길'
상태바
[영화순위] '극한직업' 천만 관객수 넘기고도 '흥행질주', 손익분기점은? '알리타'·'뺑반' 후기·김고은 카메오도 '눈길'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9.02.08 0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극한직업'이 2019년 첫 천만 영화로 등극한 가운데 여전히 '흥행 질주'를 하고 있어 영화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극한직업'은 현재 천 백만 관객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

8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극한직업'은 박스오피스 순위 1위를 기록했다. '스물', '바람바람바람'을 연출한 이병헌 감독의 '극한직업'은 참신한 소재와 웃음으로 설 연휴 극장가를 사로잡았다.

 

[사진 = 영화 '극한직업' 포스터]

 

'극한직업'의 흥행 질주에 손익분기점 역시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극한직업'은 손익분기점이 약 200만으로 현재 그 다섯배인 천만을 돌파한 상황이다.

영화 '알리타', '뺑반' 등  설 연휴 기간 개봉한 영화들에도 관심이 모이고 있다. '알리타'는 독특한 설정으로 원작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영화 '뺑반'에 대한 관심도 높다. 영화 '뺑반'은 배우 공효진, 류준열, 조정석, 염정아가 출연하는 영화로 짜릿한 카체이싱 액션을 볼 수 있는 영화다. '뺑반'의 손익분기점은 약 400만으로 현재 150만 누적관객수를 돌파했다.

'극한직업'은 설 연휴 극장가를 점령하며 관객들의 입소문 덕을 톡톡히 봤다. 여전히 박스오피스 순위 1위를 '극한직업'이 차지하고 있는 가운데 영화 '극한직업'의 흥행질주가 언제까지 계속될지 영화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