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Q트랙] 래퍼 송좌, 싱글 ‘생활계획표’ 발매, 파티 차일드 피처링으로 트렌디함 담았다
상태바
[Q트랙] 래퍼 송좌, 싱글 ‘생활계획표’ 발매, 파티 차일드 피처링으로 트렌디함 담았다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9.02.08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래퍼 송좌가 기해년을 맞아 새로운 싱글 '생활계획표'로 돌아왔다.

8일 래퍼 송좌 측 관계자는 "송좌가 싱글 '생활계획표'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사진 = '생활계획표' 앨범 커버]

 

송좌의 이번 자작곡에는 다운타운뮤직(DOWNTOWN MUSIC) 소속의 파티 차일드(PARTI CHILD)가 피처링에 참여했다. 또한 VIO가 작곡과 편곡에 나서 시선을 끈다. 이번 신곡의 아트워크에는 루나체이서(Lunarchaser)의 솔양이 나섰다.

송좌는 스포츠Q와 인터뷰에서 "이번 신곡에는 거절의 의미를 모르는건지 모르는채 하는건지 알다가도 모를 이성의 마음이 담겨 있다"며 "'숙제처럼 해치우는 너와 나의 만남'이란 노랫말에 주제가 잘 드러난다"고 설명했다.

또한 송좌는 "이번 싱글은 지난해 발매한 싱글 '배영'과 '이쁜 여자는 나를 싫어해'의 연장선에 있는 곡"이라며 "새해 첫 싱글 발매인 만큼 올해 활동도 기대해 달라"고 덧붙였다. 

2014년 디지털 싱글 앨범 '미리 말해'를 발매하고 꾸준히 독창적인 음악 세계를 고집해온 송좌는 자신만의 감성으로 힙합계의 틈새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온앤온(On&On) 지구본, 티읕(ㅌ), 노이지 보이즈(NoizyBoyz)의 라룩, 루프탑 등이 속한 빅헤드 크루 멤버인 그는 지난해 ‘양파를 썰었어’, ‘배영’, ‘이쁜 여자는 나를 싫어해’까지 싱글 세 장을 발매하며 활발히 활동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