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8:49 (목)
[TV풍향계] '나 혼자 산다' 박나래 백양사, 최강창민X시우민에 시청률 다시 두자릿수… 재방송 시간은?
상태바
[TV풍향계] '나 혼자 산다' 박나래 백양사, 최강창민X시우민에 시청률 다시 두자릿수… 재방송 시간은?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9.02.09 0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나 혼자 산다'가 다시 금요일 심야 방송 프로그램의 최강자 자리를 차지했다. '나 혼자 산다'는 두자릿수가 넘는 시청률을 회복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9일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는 14.9%(이하 전국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분보다 6.1%P 상승한 수치다.

 

'나 혼자 산다' 박나래 [사진 = MBC '나 혼자 산다' 방송화면 캡처]

 

'나 혼자 산다'는 그동안 경쟁 프로그램인 '스카이캐슬'의 선전으로 시청률이 다소 하락하는 모습을 보였다. '스카이캐슬'의 종영 이후 '나 혼자 산다'는 두자릿수의 시청률을 회복하며 다시 높은 시청률과 화제성을 기록하고 있다.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박나래의 개성 넘치는 탬플스테이가 눈길을 모았다. 최강창민, 시우민의 훈훈한 한라산 등반이 다시 그려지며 여성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나 혼자 산다'의 재방송 시간 역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나 혼자 산다'는 오는 4시 15분부터 MBC를 통해 최신화인 280회가 재방송된다 MBC 드라마넷에서는 오후 6시 40분, 오후 11시 30분 재방송이 방송된다.

MBC 애브리원에서는 오후 8시 50분부터 280회가 재방송 되며 본방송을 놓친 시청자들을 찾을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