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02 (금)
[TV본색] '스카이캐슬' 결말, 혜나 범인은? 20회 재방송·비하인드도 '관심'
상태바
[TV본색] '스카이캐슬' 결말, 혜나 범인은? 20회 재방송·비하인드도 '관심'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9.02.09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스카이캐슬'이 종영했지만 여전히 시청자들의 반응은 뜨겁다. 다시보기, 재방송 역시 여전히 뜨거운 반응을 이끌고 있다.

'스카이캐슬'은 지난 1일 마지막회를 방송했다. 2일에는 '스카이캐슬'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배우 인터뷰를 다룬 '스카이캐슬 비하인드'를 방송해 뜨거운 반향을 이끌어냈다.

'스카이캐슬'의 결말도 화제다. '스카이캐슬'은 비극적이기 보다 모두가 행복해지는 해피엔딩을 선택했다. 안타까운 죽음을 맞이한 혜나(김보라 분)의 범인을 둘러싼 시청자들의 궁금증도 더해졌다.

 

[사진 = JTBC '스카이캐슬' 제공]

 

'스카이캐슬'에서 김주영(김서형 분)은 조선생과 함께 교도소에 들어가며 죗값을 치르게 된다. 여기에 스카이캐슬의 경비원이자 이수임(이태란 분)에게 호의적이었던 박인규가 혜나의 죽음에 연관되어있다는 암시가 더해지며 혜나를 죽인 범인이 박인규가 아니냐는 추측도 이어졌다.

화제의 드라마 '스카이캐슬'의 마지막회인 20회의 재방송 시간에 대한 관심도 높다. 종영이 일주일이 넘었지만 각종 캐이블채널에서는 '스카이캐슬'을 재방송 하고 있다.

9일 TV 편성표에 따르면 캐이블 채널인 드라마H에서는 오후 8시 27분부터 '스카이캐슬' 19회와 20회를 연속 방송한다.

JTBC 2채널에서는 오후 6시 19분 '스카이캐슬' 20회를 재방송한다. JTBC 4채널에서는 오후 8시 50분 19회를 방송한 뒤 20회를 방송한다.

최근에는 OTT, VOD 서비스를 통해 드라마를 다시보기 하는 경우도 늘어나고 있다. '스카이캐슬'은 티빙과 넷플릭스 등 OTT 서비스를 통해 다시볼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